[Tasteem]강릉 안목 만승호포차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강릉에 가면 어디서 회를 먹을까 고민을 많이하게 되는데, 오늘은 포차분위기의 회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가게이름은 '안목 만승호 포차'입니다. 송정해변과 안목항의 중간쯤 되는 송정한신아파트단지 앞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택시를 타고 가게 이름만 댔는데, 기사아저씨도 강릉 현지인들도 자주 가는 집이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활어회+문어+가리비구이+해산물 이렇게 나오는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insert Img 우선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insert Img
전복, 개불, 멍게 등 해산물이 신선하더라구요.

insert Img
가리비 구이도 나오고...

insert Img
짜잔~문어도 한마리 통째로 나왔습니다.

insert Img
회는 굉장히 얇게 썰어서 나오더라구요. 저는 두툼하게 썰어서 먹는 회에 익숙해져있어서 그런지 회는 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insert Img
회덮밥도 추가해서 뚝딱!

현지인 추천 맛집, 안목 만승호포차! 강릉에서 회드실때 한번 들러보세요~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만승호포차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견소동 경강로 2537


[Tasteem]강릉 안목 만승호포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wonfrancisc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테이스팀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짱짱맨 화이팅!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용...

기회 되실 때 꼭 가보세요~^^

상이 아주 화려하게 차려지네요.^^

화려하게 차려진 상에 소주한잔도 좋더라구요~^^

문어가 대 짜로 뻗어있네요 ㅋㅋ
맛있을거 같아요

쫄깃쫄깃 맛있습니다~^^

문어를 예술로 삶으셨네요 ㅎㅎㅎ
회가 계속 먹고 싶었는데
눈으로라도 먹어야겠네요~

주말에회를 드셨나 모르겠네요~ 남은 휴일 잘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견소동 경강로 25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먹스팀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