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김치찌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두물머리 하면 웬지 양평 두물머리를 떠올립니다.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방면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물안개 피워 오르는 아침과, 수양버들 늘어진 멋진 풍경을 연출하는 곳이라고 많이들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양평 두물머리가 아니라 가평에 있는 두물머리 식당입니다.
식당이름이 좋은것 같습니다.
이름만 좋은것이 아니라 맛도 일품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예쁜 농산물 장식이 보입니다.

두물머리식당 음식은 모두 맛있습니다.

사장님께서는 두물머리 육개장 맛의 비밀을 공유하시네요.

  • 건강한 한끼식사, 든든한 한끼식사, 정성 가득한 한끼식사

진하게 우려낸 사골육수와 다양한 야채 및 양념과

쇠고기의 품미를 돋우며 환상적인 얼큰함이 살아 있습니다.

역시 광고도 멋있습니다.

오늘은 육개장 보다는 겨울철에 먹는 계절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겨울철엔 묵은지에 돼지고기 넣고 김치찌개가 제격이지요.

Sort:  

찬 중에 양배추가 가장 먼저 눈에 뜨이네요. 매운 김치찌개와 좋겠어요, 제게는.

양배추를 많이 좋아하시는것 같습니다.

네에^^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kyju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김치찌게엔 소주인데 아쉽습니다.
묵은지 저는 만들어서 먹습니다.
집에 냉장고에 푹~~ 중국에서 맛있는 김치찌게를
먹는 방법이죠^^

아하 중국에서 거주하시는군요.

보기에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느껴집니다.^^

역시 맛의 고수입니다.

Hi @kyju!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32 which ranks you at #1132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반찬도 잘 나오고, 김치찌개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예 아주 좋습니다.

김치찌개가 계절 메뉴였군요!!
집에선 반찬 없을 때 간단히 만들어 먹는데..

그거랑은 맛에 엄청난 차이가 있겠죠..? ㅎ

다른집은 아닌데 여기만 계절메뉴로 판매를 합니다.

저는 밥보다 반찬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ㅎㅎ
김치찌개도 맛있어 보이지만 찬 가짓수가 많은게 맘에 듭니다~ ^^

예 반찬도 많고 맛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