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한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오늘은 맛있는 커피 한 잔의 장소로 떠나봅니다.

친구의 여동생이 운영하는 카페,

아니 친구의 신랑의 여동생이 운영하는 카페인가요.

이쯤 하면 관계가 모호해집니다.

신랑도 친구, 신부도 친구이지요.

동성과의 친구도 있고 이성과의 친구도 있지요.

오늘은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 실내와 실외 분위기가 너무 좋은 곳으로 떠나봅니다.

포도랑햇살 카페입니다.

Sort:  

카페 주인분이 캘리그라피를 하시는 분인가 봐요.
글씨도 그림도 멋지네요.

식물도 잘키우고 손재주가 있나 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상면 율길리 461-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풍경도 예쁘고 켈리그라피들도 예쁘네요^^

풍경과 시와 분위기가 좋은 카페입니다.

저의 시가 그려진 찻잔을
친구의 신랑의 여동생께 권해보심이 어떻실지...^^

한번 알아볼까요?

힐링되는 곳이네요. 이뻐요^^

정말 힐링코스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kyju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늘 감사합니다. 행운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jcar토큰 보팅합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캘리그라피들이 들어간 소품들이랑 머그잔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예 글솜씨가 좋은것 같습니다. 물론 커피맛도 좋지요.

오 힐링하기 딱인곳이네요^^

커피와 함께 힐링도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