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이 맛있는 북경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오늘은 짬뽕이 맛있는 집으로 안내를 합니다.

음식점 모습을 보면 홍콩이나 중국에 있는 듯한 착각에 빠집니다.

음식점 안으로 들어가도 꼭 우리나라 같지 않습니다.

실내장식도 진짜 중국에 있는 것처럼 해놓았답니다.

진열장에 있는 각종 고량주들이 보입니다.

도수가 높은 술들은 금방 취했다가 빨리 깨지요.

많이 먹으면 똑같지만요.

가평잣엿도 보이고 가평잣 두부과자도 보입니다.

요즘에는 음식점에서 이렇게 지역에서 생산한 특산품을 많이 팔고 있습니다.

실내장식도 대부분 중국전통으로 해놓은것 같습니다.

실내대부분이 이렇게 되오 있습니다.

이런곳에서 음식을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오늘은 북경짬뽕을 주문했습니다.

한그릇에 8,000원입니다.

다소 비싼듯한 느낌이 납니다.

그러나 먹어보면 제값을 합니다.

중국집 반찬은 대부분 똑같습니다.

춘장과 단무지와 양파입니다.

특이한것은 물을 주는데 헛개나무차입니다.

직접 음식점에서 끓인듯한 차입니다.

술드신분한테는 헛개나무차가 제일 좋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술을 많이 드시면 곤란하겠지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북경짬뽕이 나옵니다.

북경쩜뽕은 국물이 맵지않아서 좋습니다.

더군다나 삼선짬뽕으로 만든것 같습니다.

싱싱한 해물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꼴뚜기, 새우, 오징어, 목이버섯 등 골고루 들어가 있습니다.

오늘도 단백한 짬뽕에 행복한 하루가 저물어 갑니다.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kyju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네요!!
짬뽕 한그릇하기 좋은곳이네요~ ㅎㅎ

북경짬뽕은 매운가요??
사천이 아주 맵다고 들었는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경춘로 210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짬뽕 국물 맵지 않은거 좋아하는데 맛있겠네요^^

Hi @kyju!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64 which ranks you at #1129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4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14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식당이 아주 고급져보이네요~

인테리어가 정말 중국현지 느낌이네요!! 짬뽕맛도 얼큰하니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잘보고 갑니다~☆

짬뽕 땡기네용~

중국풍으로 인테리어를 잘 해놨네요
헛개열매차를 주는군요
짬뽕국물 땡기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