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커피가 맛있는 카페, ⟪ 잔 ⟫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청계천을 가로지르는 을지로에 독특한 감성을 가진 카페, 잔에 다녀왔어요. 연유커피에 꽃혀 한동안 달달한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을지로만의 감성이 곳곳 묻어나오는 카페를 언니야와 손잡고 또 가고싶어요.

IMG_5357.jpeg

가신다면 위치를 잘 보고 가셔야 해요. 3층에 위치해 있는데 입구가 너무 눈에 띄지 않아 한참을 돌다가 설마 여긴가? 싶어 들어간 좁은 계단이 맞았습니다. (아니면 다른 입구가 있는걸지도)

IMG_5360.jpeg

여기 시그니처 메뉴가 연유커피라고 합니다. 두잔과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주위를 둘러봤어요.

IMG_5362.jpeg

IMG_5365.jpeg

분위기가 독특하죠. 카페 중간을 크게 구멍 뚫어놓은 듯한 인테리어라니.

IMG_5363.jpeg

IMG_5366.jpeg

테이블은 많았지만 사람도 많았기에 카페 코너에 가 앉았어요. 옆 테이블이 이렇게 보여서 은근슬쩍 말소리도 들리고. 재밌는 공간입니다

IMG_5371.jpeg

연유커피는 이렇게 연유가 잔에 담겨 나오고, 그위로 서서히 내려오는 커피와 둘이 섞이게 됩니다.

IMG_5374.jpeg

커피가 한방울씩 떨어지는 걸 보고 있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IMG_5376.jpeg

다 내려오면 휘휘 저어주고 달달하고 차갑게 죽 들이키면 됩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진한 향이 아주, 연유와 섞어 먹는것도 독특하지만 커피 자체의 풍미가 깊어서 한 잔을 단숨에 들이키고 남은 언니야의 잔도 마셨습니다.

IMG_5377.jpeg

다 내려오고 남은 커피. 이걸 하나 구입할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을지로 감성을 느끼고 싶은 분들도 한번 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맛집정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3가 수표로 52


베트남 커피가 맛있는 카페, ⟪ 잔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laylador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연유커피 맛있겠네요 ...

생각했던 건 그냥 라떼였는데 마셔보니 또 맛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달달한걸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잔잔하네요 포스팅이 ^^

Posted using Partiko iOS

다시 보니 또 마시고 싶어요 🙃 단걸 줄여야 할텐데요..

베트남 커피, 언제가 꼭 맛보고 싶네요.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그 후에는 꼭 찾아먹게 되더라구요. ^^ 입맛에 맞으시면 좋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