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연안부두 목포신안18호 횟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소 :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 119
.

연안부두에 위치한 목포신안18호 횟집입니다.
60첩의 사이드메뉴가 무료로 제공되서
유명해진 곳입니다.

대문사진이 일단은 처음에 깔리는 것들입니다.
그다음도 계속 깔립니다.

insert Imginsert Imginsert Imginsert Img


끝없이 나오는 해산물의 향연입니다.
다양한 종류를 한상에 맛볼 수 있어서 만족감이
높습니다.

다만, 메인 회가 나오기 전에 배가 찰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메인회가 나오는데 회의 질감이 상당히 좋네요.

insert Img


광어도 맛이 좋고 히라쓰(방어)도 고소합니다.
매운탕도 나오는데 매운탕도 맛이 좋습니다.
매운탕은 사진을 찍어오지 못했습니다.

풀세트가 16만원입니다.
가격이 아주 저렴하다고는 볼 수 없지만
만족감은 높았습니다.


맛집정보

목포신안18호 횟집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중구 항동7가 연안부두로 119


[Tasteem] 연안부두 목포신안18호 횟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햐... 이게 다 뭡니까.
정말 대단합니다. 어떻게 드셨을지 궁금.... ㅎㅎ

제가 해산물을 다 좋아해서 ㅎㅎㅎ
천천히 다 흡입했습니다.^^
서울에서는 회 안먹는걸로 ㅎㅎㅎ

이런 자세가 대인배입니다.
흠.... 상상해보자. 꿀꺽....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leeyh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우와 그릇이 몇갠가요 비싼값을 하는거 같네요
정말 메인 회가 나오기 전에 배가 다 찰듯..ㅋㅋㅋ

60개가 넘게 나온다네요 ㅎㅎㅎ
2만원 추가하면 랍스터찜도 한마리 추가되고요 ㅎㅎㅎ

와 접시 개수가~~~

먹다 죽어보자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해산물을 좋아해서 그래도 올킬 성공했습니다.^^

와..... 상다리가 부러집니다

수도권에서 이정도면 최상이죠 ㅎㅎㅎ

대단하다는 말밖에 할말이 없네요. ㅎㅎ.

맛도 괜찮습니다 ^^

앗! 저도 찾아갔었던 곳이군요.
몰회까지 먹고 배가 차고 취해서 회는 뭐가
나왔는지도 기억할 수 없었는데...^^

저는 술 안먹고 오직 식사에 집중해서
올킬했어요 ㅎㅎㅎ

어마어마하게 다양하군요!?

네 아주 다 맛갈스럽네요

와 엄청나네요
하지만 이걸 다 먹을수 있을지 ㅎㅎ
북마크하고 한번 들러봐야 겠네요^^

제가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서울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먹기가
쉽지 않자나요~^^

이런거 보면 일단 먹어줘야죠 ㅎㅎㅎ
매운탕 양도 엄청 푸짐했습니다.

전 맘모스로 가는데 여기도 좋아보이네요~😋😋

아 맘모스요~
거기도 가볼께요
저도 전에 다른 집도 갔었는데
그 근처는 다 경쟁이 치열해서
잘나오는 편인거 같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