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sct] 암호화폐 결제가 가능한 디센트레 카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암호화폐로 결제가 가능한 Decentre 카페를 소개합니다.
저는 밋업때문에 몇번 방문했었습니다.
갈때마다 느끼지만 커피맛이 수준급입니다.
생각보다 메뉴도 다양합니다.

insert Img

홈페이지 사진을 몇장 가져왔습니다.
메뉴설명입니다.

insert Imginsert Img

현재 암호화폐로 결제도 지원합니다.
ETH, PTON, COZ, SYNCO, YEED, OKBT 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밋업도 개최가 됩니다.


신논현역 3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로 오프라인에서 결제를 체험해 보시려면
한번정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디센트레 카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00-6


[tasteem/sct] 암호화폐 결제가 가능한 디센트레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leeyh2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점점 사용처가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부가 조금만 규제를 덜하면 좋겠어요 ㅠㅠ

암호화화폐로 결재라니... 아까워서 못 사먹겠어요^^

내년에 40만원짜리 커피 먹은게 될까봐요? ㅎㅎㅎ

근처 갈일 있음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네 한번 들러보셔요 ^^

처음보는 커피종류가 많네요..

네 매장도 상당히 큽니다~

암호화폐결재..특색있는 카페입니다..

오 신기합니다 주변에 실제로 있다니^^

네 이제 점점 늘어날거에요 ^^

스팀도 있으면 좋을텐데요 ㅎㅎ

스팀이 독자 체인이라...
ERC-20이면 쉽게 넣을텐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134.74
ETH 3052.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