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그맛, 황보밀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덕후의 일상 」


|후루룩 냠냠 맛있는 밀면~♪ |





황보밀면.png


낮에 날씨가
여름같이 더운날.

혼자 점심먹으러 어딜가느냐?
고민을 하며

터벅터벅 걷다보니
오잉?

마음 깊은곳에서
밀면이 먹고싶었나봐요.ㅋㅋ

황보밀면
(주소: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31번길 4)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510_153834048.jpg

30년된 나름 창원에서는 유명한곳!

혼자 들어가서
밀면 하나시키고

기다리며 티비를 잠시 보고있는데
금방 만들어 주셨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510_153834048_01.jpg

룰루랄라 메뉴고민 없어용 ㅎㅎ

식초 쭈욱~짜넣고 한번 잘라
후룩~후루룩~~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510_153834048_02.jpg

크~ 제조하면 더 꿀맛!

황보밀면은 역시
혼자가나 둘이가나 맛있어용ㅎ

오랜 전통은 괜히
이어지는게 아닌가봅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20190510_153834048_03.jpg

즐겁게 한끼 냠냠~

밀면으로 시원하게 맛있게
점심 해결했네요.

점점 더워지니 자주 먹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듭니다ㅎㅎ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On same day, Posted from my blog :
https://blog.naver.com/lovelyyeon888/221534677959)


맛집정보

황보밀면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마디미로31번길 4


[덕후의 일상]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그맛, 황보밀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lovelyyeon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86%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You have receive an upvote. Thanks for playing moonSTEEM

전 혼밥하시는 분이 참 부럽습니다.
시원한 밀면도 뚝딱!^^

전 혼밥을 하게되는 경우가 많아요~
국수 밀면 등등을 주로 먹게되더라구요^^

밀면 맛있죠

엄청 맛있죠^^

오래간만에 먹는 음식인데 땡기네요. ^^

그러시군요^^ 날씨가 확~더워질때 한번 드셔보세요~

더워서 그런지 요즘 시원한게 땡겨요.
근처에 밀면집이 있는데 한 그릇 하러 가야겠습니다.

밀면 잡수셨으려나요?ㅎㅎ
드셨다면 맛있게 드셨길 바래봅니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마디미로31번길 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아 지금 밖에있는데... 날이 더워서 사무치게 먹고싶네요 ㅠ 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으아~~살얼음 동동
이가 시려 머리까지 시린.. 밀면!! 더운날 딱이죠~

아니 황보래용도 아니고~ 샤크라 황보도 아니고 황보 밀면이로군요~ ㅎㅎ

날씨도 더운데 너무 너무 먹고 싶네요~

희성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성씨네요~ㅎㅎ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10%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You have receive an upvote. Thanks for playing moonSTEEM

저도 부산가서 맛나게 먹었던 밀면맛을 잊지 못하고 있네요ㅎㅎ

ㅎㅎ 부산밀면도 맛날것 같네요~^^ 이번여름 도전~!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