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우삼겹과 된장의 조화가 살살녹는 본가!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  덕후의 일상 」


|우삼겹은 엄지척입니다~^^b|





우삼겹굳.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날씨가 급 추워진날 저녁

집에서 대충 아,점 먹고 나와서
커피만 주구장창 마시니 배가 고파진 저녁

처음 간 동네에 커피숍에서 나와
근처를 돌다보니

먹을만한 음식점이 암것도 없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던 그때

눈앞에 뙇!!

본가
( 주소 : 부산 사하구 하신번영로 401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YuNX.jpg

불빛 반짝~

날씨는 춥고 옷은 얇고
얼른 들어가봤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TxSN.jpg

오호~ 좋아하는 부엉이가!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Wio9.jpg

할인 오키도키~ㅋㅋ

아이들 놀이방이 뙇!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62Kl.jpg

씨끄러울게 살짝 걱정되었지만
빨리먹고 나오지 싶어 얼른 앉아 주문했어요.

우삼겹 3인분 된장에 공깃밥2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3Qlj.jpg

불들어오는 뜨끈~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7Y6l.jpg

집에선 적게하니 밖에선 자기가 한다며
남치니가 고기를 굽네요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lrzP.jpg

고기 품새? 좋고~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hjOx.jpg

야채 세팅도 굳!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9TsB.jpg

이보게 자네! 어서 움직여랏! ㅋㅋ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HrDb.jpg

바로 뒤이어 된장과
공깃밥 2개와 비벼 먹을
야채가 담긴 그릇이 나왔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vlol.jpg

깔끔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pih3.jpg

단정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rdD3.jpg

인기 반찬 백김치!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t8Zj.jpg

비빔밥 식재료까지~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FfdD.jpg

하~ 좋으당!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CLLz.jpg

남치니는 그냥 맨밥
저는 비빔밥을 고기와 함께
맛있게 먹었지요~
(크고 긴야채와 샤르르 녹는 고기가 굳~!)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AiiJ.jpg

어이! 움직이라곳~ㅋㅋ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xOQF.jpg

새콤 파도 굳~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JmYV.jpg

고추장 척 올려서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Lilr.jpg

쓱쓱 냠냠~

그리고 공깃밥 하나와
물냉면을 더 시켜서 남김 없이 흡입했어용~
(크디큰 냉면 그릇이 뭔가 양이 많다는 느낌을 주더군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ccXfGokqDAYSlKPNdHr.jpg

어허 마무리까지 듬직하군요! ^^

갑자기 앞 테이블 남자애기가
몸부림치다 머리를 쿵!!박아서 깜놀도 했었지만

개의치 않고 맛있게
잘먹고 나왔어용ㅎ

백종원 관계사인가봐요~
고기 양념과 된장찌개 맛이 새마을식당과
비슷한듯 하더라구요.

공통점은 밥도둑이라는 점~! ㅋㅋ

가까운곳에 있다면
또먹고 싶은 우삼겹이였네요. ^-^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맛집정보

본가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단동 하신번영로 401


[덕후의 일상] 우삼겹과 된장의 조화가 살살녹는 본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큐레이터 hyokhyok 입니다 ㅎㅎ
퀄리티 있는 맛집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할머니댁 근처에 이런 곳이 있었군요 ㅎㅎ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포스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사하구 하신번영로 40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이들 때문에 시끄러울거 같은데 그렇지
않다는건 음식먹는거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은게 아닐까 싶네요
웃는 모양의 냅킨이 인상깊네요

밥먹다 고개들면 봉봉이? 방방이?
프램플린? 같은것에 뛰어 놀고 있는 아이들이 보였지만 머리 쿵!!박은 애기 말곤 크게 신경쓰이지않았어용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lyye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ㄱㄱㅑ~ 야밤에~ 꼬르륵 하네요~

앗 죄송ㅎㅎ 다시보며 저도 꼬로록~합니당ㅎ

역시 고기는 빨리구워서 입에 넣어야 제맛이죠!!
돼지고기는 익는거 기다리기가 힘들어서ㅋ

맞습니당ㅎㅎ
저희집 냉동실에도 항상 대패삼겹이있답니다ㅋㅋ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26 which ranks you at #2061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0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40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