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30년 전통의 석쇠불고기 맛, 가로수길 언양각!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서울 아니고 창원에 있는 가로수길~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607_235317562.jpg

오래간만에 빈디젤 아니고,
디젤 (ㅋㅋㅋ)커피숍에 가서
따숩은 커피와 달달한 아이스 카라멜마끼아또를 시키고

책도 보고 일도 보고 데이트?도 하다보니
급 배가 고파져서 밖으로 나오니 어스름한 저녁이 되어있더군요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NZKczUOqcZAQ40o8xQ.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NZKczUOqcZAQ40qBZU.jpg

일요일에 휴무인 스시집이
일요일에만 생각나서;;;

요즘 거의 못갔던 스시혼으로 가봤지만
아쉽게도 반가워는 하시더니 마감중이시더군요ㅜㅜ

바로 발길을 돌려 근처 언양각으로 빠르게 갔습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NZKczUOqcZAQ40J2j8.jpg

9시30분에 문을 닫는다고 하시더군요ㅎㅎ
9시되기 직전이였거든요^^;

저는 밥을 빨리 먹는편이라 착석했지요.
(제가 밥나와서 먹는 동안 한팀 더오셔서 마음이 편했더랬죠~)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NZKczUOqcZAQ40Emtk.jpg

석쇠불고기와 소국밥, 공깃밥 2개를 시켰습니다.
참고로 소국밥에도 공깃밥이 나옵니다. (누군가는 2그릇을 먹은것이겠지요?)ㅋㅋ

친절한 직원분께서 알아서 국을 나눠 먹을 수 있도록
빈국그릇과 작은국자도 주시더군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NZKczUOqcZAQ40y2kO.jpg

석쇠불고기는 상추에 쌈싸먹는게 꿀맛~!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NZKczUOqcZAQ40usGS.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NZKczUOqcZAQ40sxlo.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NZKczUOqcZAQ40wo2m.jpg

주방에선 마감하느라고 굉장히 분주하셨지만
(정리하시는 분 손이 겁나 빨랐다는~)
상추는 리필을 해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고추도 냠냠~ 싸우지않고 각자 두개씩 다 먹었죠^-^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NZKczUOqcZAQ40Cr7Q.jpg

가격은 석쇠불고기 15,000+해장국 8,000+밥2공기2000=25,000원 나왔습니당
완전 만족스러운 한끼였어요.

30년 전통 창원 우수가게여서인지(간판왈ㅋㅋ)
늘 사람들이 가득차 있는 맛집입니다!
(요건 매번 경험해용 ㅋㅋ 해서 최초로 왕관세개를 꽝꽝꽝! ^^)

백김치도 올려서 먹으니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더군요ㅎ
그런데 다른 지역도 백김치나 씻은 김치가 있나용? 갑자기 궁금궁금~

사진보며 다시한번 배뚜드린 @lovelyyeon 이였습니당.
모두들 행복한 야식(식사)되세요~ㅎㅎ

전이만 총총..
뿅~! ^-^


맛집정보

언양각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 253-1


[덕후의 일상] 30년 전통의 석쇠불고기 맛, 가로수길 언양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lyye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항상 고맙습니다^-^

하..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오랫동안 명맥을 유지한 곳이니 맛이 없을수가 없는듯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 25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당^-^

다욧중인데~침샘자극하는 사진들이예요 허허

아이고 저런~~ 다이어트를 방해했나용???

석쇠불고기는 진짜 맛나보이네요!!

같이간 남치니가 저 석쇠불고기로 밥을 두그릇을 클리어 하더라구용ㅎㅎ

석쇠불고기 먹어본지가 언제인지..여기 경기도도 백김치 반찬으로 잘 나와요~~빨간김치와는 또 다른 매력이..^^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앗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