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맛도 당연히 좋고 이벤트도 즐기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번에 소개 드릴 집은 을지로 장칼국수&족발 입니다.

  • 상호 : 을지로 장칼국수&족발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10길 30

프렌차이즈 가게이긴 하지만 비오늘 날이면 새콤한 크림이 뿌련진 크림 장칼국수가 생각나는 곳이죠

칼국수에 무슨 크림이냐 하겠지만 은근이 잘 어울립니다. ㅋㅋ

(이번엔 족발을 먹어서 크림 칼국수는 펌 사진입니다 ㅜㅜ)

image_8234004121517302877617.jpg

오늘 이 집을 추천 드리는 것은 이것 때문이 아니구요.

저녁이면 이 집에서 족발을 파는데, 직장인들이 퇴근길에 소주 한잔 걸치기에 좋습니다.
(족발이 외로 괜찮습니다 ㅅㅅ)

20180604_193131.jpg



특히, 날마다 추첨되는 “퇴근해서 장칼 가즈아~!!” 이벤트가 압권인데요. ㅋㅋ

매일 저녁 7시 30분에 가게 손님들 대상으로 가위,바위,보 게임을 해서 이긴 한 테이블에는 음식이 공짜!!

오늘 짜증도 나고 소주 한잔 하러 갔다가 추첨하는 것을 봤는데,

사람들 경쟁이 장난이 아닙니다. ㅎㅎ

20180604_212252.jpg

유비, 관우, 장비의 도원결의(?)를 보는 것 같네요 ㅎㅎ

천장에 붙은 광고판을 보니 최고액 당첨자가 음식값 12만원이고 벌써 누계 710만원이 넘도록 진행되고 있는 유서 깊은(?) 이벤트네요.

맛있는 족발도 먹고 혹시라도 당첨까지 되면 좋겠죠?
gogogogogo ㅋㅋ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을지로 장칼국수&보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10길 3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어보여요 ㅠ.ㅠ

재미로 먹는곳~!

가위바위보 이벤트라니 완전 대박이네요 ㅋㅋ

놀라운 것은 매일 한다는 것!!!
자주 가다 보면 한번은 걸리겠죠? ㅋㅋ

맛있어보이네요 !!

장칼국수는 진짜 괜찮습니다

퇴근 후 한잔을 즐기며 도원결의까지 최고네요^^

스팀 스파 스달도 함께 가즈앗 ㅋ

도원결의..! ㅋㅋ 정말 멋진 장면이네요.

가위바위보 장면 입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10길 3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침이 꿀꺽 자동 분출했습니다. ㅋㅋㅋ

와아 가위바위보 잘하면 음식이 공짜니 시간맞춰서 가서 화이팅!!!해야할거 같은데요 ㅎㅎ오공님 ㅎㅎ

같이 안먹고 분산해서 먹음 참가를 많이 할 수 있어서 확률이 올라 갑니다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uckystrike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벤트 좋은되요.음식먹고 기분도 좋아지겠어요^^

저는 2번째에서 떨어졌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