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안 오리~~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또다시 태풍 소식이 들려오는데 이번 태풍이 가장 강력하다고하는데 걱정이네요...

가을태풍은 정말 반갑지 않은 태풍이잖아요...

그저께 찾아간 전국 500곳 맛집에 든다는 집이에요
사실 맛있는건 알겠지만 500대 까진 모르겠거덩요 ㅋㅋㅋ

실내는 소규모 임을 위한 내실도 있구요
작은 실내 놀이방도 있어요^^

오리 주물럭이 먹고 싶어 주물럭 대자로 주문했습니다~~
(훈제도 맛있지만 전 그냥 주물럭이 좋더라구요^^)
IMG_E4676.JPG

이제 불판위에 올려놓고 잘 구워봐야죠~~
IMG_E4677.JPG

IMG_E4678.JPG

IMG_E4679.JPG

나중에 들깨 수제비랑 단호박 영양밥도 나오네요~~
IMG_E4681.JPG

IMG_E4682.JPG

식구들이 가서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즐거운 오후시간되셔요~~


맛집정보

신도안 오리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계룡시 금암동 161-8


신도안 오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계룡시 금암동 16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arsswi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우리나라에 영향이 있을지 확실하진 않다고 본것 같은데... 그냥 일본으로 가면 좋겠네요! ㅋㅋ
오리도 드셨으니 힘이여 솟아라~~ 태풍 물리쳐 주세요^^

제말이요!! 제발 일본쪽으로 관통했으면 싶어요 ㅎㅎ

계룡 신도안오리 👍

감사합니다^^

전국 맛집 500 리스트가 실제 존재할려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까 네이버 검색하니 나오더라구요^^

마지막 사진 제가 먹고싶네요.ㅎㅎㅎ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미미님두 즐거운 한 주 되세요~~^^

들깨탕 너무 좋아요~~~

요즘 철이 그른가
보양식이 많이 보이네요ㅎㅎㅎ

요즘 잘먹둬야 올겨울나죠 ㅋㅋㅋ
좋은하루되세요 라떼님~~^^

500대 맛집 궁금하네요 ㅋ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진짜 맛집이 포함될 집은 아닌거같습니다 ㅎㅎ

와~~ 고기다~~ 좋습니다.

고기는 사랑이죠 ㅎㅎ

맛나보이네요^~^// 잘보고 가요~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