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찾은 국수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요몇일 허리병이나 도저히 버티기가 힘들어 인근병원에가 주사치료하고 들어오는길이 국수가 생각나서 다시 찾아갔답니다^^

CF0A933D-5454-46FC-AB92-86D744BCC74D.jpeg

딸래미랑 보통 전 곱배기 주문
(많이주셔도 된다니까 엄청 많이줌 ㅎㅎ)

7B2CB9A1-8222-4AE9-AB8F-2AE2D5F6FF8B.jpeg

양이 어마어마ㅎㅎ

E28F7AEE-C7A0-4624-B614-193C2AD813CD.jpeg

가격도 착해요^^

AD9D9E6C-1313-4640-82A6-CC35B6408DA9.jpeg

양이 많다고 맛이 그저그런게아니구 정말 맛있어서 국수가 먹고싶을땐 가끔 들려 먹고온답니다^^

날이 추우니 국물음식만 자꾸 땡기네요

벌써 금요일. 불금들보내셔요~~^^


맛집정보

넘치는 국수한그릇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원내동 334-11


다시 찾은 국수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marsswi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arsswi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제 최애음식 중 하나네요!
잔치국수!
이 밤에 또 생각나서 큰일입니다....흑;

디엘님 잔치국수 좋아하시는군요^^
나중에 정말 맛있는 잔치국수 드시믄되죠^^

국수 양이... 2인1조로 먹어야하나요..

ㅎㅎㅎ 각자 한그릇씩이에요^^
양도많구 맛도좋답니다^^
즐거운 주말되셔요 피쉬님~~

와웅~ 지금 배부른데도 국수 보니 국수 한그릇 땡기네요~ ㅎㅎ

양이 많아 드실려나 모르것네요 goodhello님 ㅋㅋ
기분좋은 주말되셔요~~^^

와 가격이 참 착하군요
양도 많고 맛도 있어보이네요..
퇴근길에 배가 꼬록고리는군요 ㅠ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부기님^^
양이 장난아니에요 ㅎㅎ
편안한밤되시구 답방갈게요~~^^

국수 너무 좋아요~~~ 진짜 맛나겠습니다 ㅎㅎ

네 국수 너무좋으네요^^
맛도좋구 양도많이주구!! 저한텐 딱이더라구요 ㅎㅎ
주말 잘보내셔요 올세일님~~

아픈 허리가 빨리 낫길 바랍니다~
국수는 맛있게 보입니다. ㅎㅎ

이거 고질병이라 금방은... ㅠㅠ
디스크땜에 평생 관리하면서 살아야되요^^
감사해요 미스티님!! 주말 잘보내셔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원내동 334-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날씨 쌀쌀할 때
잔치 국수 한 그릇이면
온 몸이 확 풀리지요.

아프신 허리도 확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jy님!!^^
주말 잘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455.47
ETH 3561.82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