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유진게찜(속초)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파도 소리가 들리는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주제가 뜨는 순간 제가 가본 맛 집으로 딱 떠오른 집입니다.

유진게찜

image
주소: 강원도 속초시 영랑해안길 81

동해 바닷가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답니다.
근데 자리 예약이 불가해서 바로 창가에 앉는 것은 복불복이랍니다 ㅎㅎ

먼저 입장하기 전에 입구 앞에서 먹을 게를 고르게 되는데요.
image

대게도 있긴하지만, 아무래도 러시아산이라서 그렇기도 하고, 이 집이 홍게로 유명하기에 홍게를 추천드립니다.

근데 홍게가 대, 중, 소가 있는데, 대는 본적도 없고, 중은 있긴했지만 이미 선예약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ㅠㅠ 나중에는 저도 선예약하고 가보려고요.

결국 둘이서 소로 3마리를 먹었답니다.
image
image

여기에 라면까지 나오는데 저한테는 너무 맵네요 ><

이번 주제로 대부분 회를 많이 소개하셨던데 게찜도 있다는거~ ㅎㅎ


맛집정보

유진게찜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영랑해안길 81


[TASTEEM] 유진게찜(속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게찜 먹고싶네요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넘나 맛있답니다 ㅎㅎ

옆에 튀어나온 게살이 기가막히네요. ^ㅡ^

홍게 소자라 살이 적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실하답니다 ㅎㅎ

유진게찜 , 완전 대박 입니다.
너무너무 먹고 싶은 비주얼 ~
촉초 한번도 못가봤는데...
속초 가게되면 , 한번 먹어봐야 겠어용 ~!
초보 스팀잇 입니다. 꾸벅 ~ 소통하면서 지냈으면 좋겠어요 ~!

속초가신다면 진짜 강추인 집이랍니다 ㅎㅎ

아~~ 배고파요~~

제가 너무 야식 땡기실 시간이 올렸나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athete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 흥해라~:)

배고파지는 포슷힝

우왕.....게딱지에 밥 비벼먹으면 정말 꿀맛인데!!!
하필 배고프고 야식이 땡기는 시간에 봐서ㅠㅠ넘 슬퍼요

사실 게살이 너무 맛있어서 게딱지 밥은 그닥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ㅎㅎ
그냥 게살만 먹으면 허전할 수 있으니 먹는 정도?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영랑해안길 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게딱지밥~ 리얼밥도둑이잖아요!!! 속초 맛집 많은데 검색해보면 광고도 너무 많아 혼란스런던데... 유진게찜! 기억했다가 가볼께요! 불금 되세요:)

ㅎㅎㅎ 속초가 맛집들이 많긴하죠 대부분 맛있기도 하고요
그런 맛집들 중에서도 손꼽히는 집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좋은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