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매운맛,매운떡볶이,범일동떡볶이,부산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이번에 milkissdd 1 & 2 가 부산에 짧게 여행을 다녀왔어요
그떄먹었던 너무나도 유명한 범일동에 위치한
범일동매떡! 삼대천왕에도 나왔던 맛집입니다.

일단 때깔부터 범상치않은 이 떡볶이를 예전 티비에서보고 너무너무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여행 첫끼로!
먹게되었습니다 ㅎ

KakaoTalk_Moim_4zlqRxPQxpVrSGpIceT7ZuDfR2EVQ5.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SGpIceT7ZuDfR2d9MB.jpg

내려서 걷다보면 이렇게보입니다 ㅎ

부산은 떡볶이를 중탕형식으로 만들어서 색이 곱고
팔팔끓지않는다고 하더라구요
20181024_124408.jpg

20181024_124415.jpg

20181024_124418.jpg

20181024_124424.jpg

먹어야할 음식이 많기떄문에 ㅎ
간단히 매떡 1인분 어묵2개 먹었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rSGpIceT7ZuDfR2h0u5.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SGpIceT7ZuDfR2jcSR.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SGpIceT7ZuDfR2AfZf.jpg
와 ....ㅋㅋㅋ색에 일단 압도당해서
이걸 어떻게먹어야할지 ㅋㅋㅋ 둘이쫄면서 먹었습니다.

첫입은...음??ㅋㅋ괜찮은데??
두번째입 어 매운데?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너무 기대가 컸던 걸까요 ㅋㅋㅋㅋ
생각보다는 덜매웠던 하지만 못드시는분들은 정말 힘들것 같아요
아! 그리고 어묵이 훨씬더 매워요 ㅋㅋㅋㅋ

매콤매콤하면서 살짝 달달한 떡볶이

매운거 잘 못 는 1은 이렇게 평가했습니다.
후후 불면서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매운맛
매운 소스가 땡기는 맛이여서, 소스만 따로 계속 찍어 먹어도 맛있다.
매운거 잘 먹는 2는 이렇게 평가했습니다.
속쓰린데 입은 괜찮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맛이 적어서 좋은거 같다 ㅋ

KakaoTalk_Moim_4zlqRxPQxpVrSGpIceT7ZuDfR2s0ud.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SGpIceT7ZuDfR2vRbH.jpg

어묵에도 소스 뭍혀서 한입!

20181024_125134.jpg

반납은 셀프입니다 ^^

잘먹었습니다
1&2


맛집정보

원조범일동매떡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1동 844-35


부산의매운맛,매운떡볶이,범일동떡볶이,부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ilkissdd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닷

Congratulations @milkissd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감사합니다

먹지 말아야할 악마의 음식을 드셨네요.
매떡은 떡뽂이라 부르고 고통 이라 씁니다.
저 정돌 두분이 드셨다면... 응급실행 아닌가요^^:
(전 한개 먹고 포기 ㅎㅎ, 제가 작은 포장 마차에서 하실때 부터 먹었는데, 할머니가 아들 며느리 한테도 양념 비법은 안가르쳐 줘요. 본인이 집에서 양념 해서 보충 해주고 그러지)
강한 점 찍는 부산을 여행 하셨네요.
친해지면 다음에 연락 하시면 더 맛난집 알려 드리죠 하하

스팀 고래의 꿈.jpg

ㅋㅋ일단 악마의 음식을 이겨냈으니 다음 맛집이 넘 궁금하네요 ~^^!
양념의 비법을 안가르쳐주신다니 정말대단하네요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1동 844-3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