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즙가득한 수제버거 부산에 상륙-하와이얌_in 광안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부산에 가게될 일이 있어 잠시동안 즐긴 자유시간~!
이때 무엇을 먹을까 하다 광안리 바닷가에서 팡문이 열려있는 모습에 뷰가 분명 좋을것이라고 생각해 무작정 들어간곳입니다.

이렇게 전체다 햄버거 가게로 광안리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q20bE.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qblV8.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q9qzo.jpg
자기 있는지 확인후 1층에서 주문
첫번째 있는 치파얌버거세트에 음료 생맥주로 변경했습니다.
올라가자마자 와....진짜..경치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 ㅠㅠ 일단 먹지도않았는데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q5QTE.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rDPGO.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rCsq6.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rwXoS.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rJ3Fw.jpg
하지만...수제버거라 그런지 ㅋㅋㅋ한....20,,?30분 기다린듯하네요
조금더 빨리만들어야 손님도 많이 받을텐데 여기 집값도 비쌀텐데 온갖 잡생각을하며 ㅋㅋ 사진찍다가 햄버거를 드디어 받았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qcJaO.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qe6qK.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qmU4q.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qfKJY.jpg

비쥬얼또한 굳굳
패티가 씹을때마다육즙이 쫙쫙나오고,
베이컨이 짭쪼롬한데다 소스까지 너무 맛있네요
게다가 생맥주한입해주고 감자튀김먹어주면 ㅠㅠ흐윽
버거집에 2시간넘게 있던적 처음이에요 ㅎㅎ
경치한번,버거한입,경치한번,맥주한모금
이런 혼밥이라면 너무 너무좋아요

넘넘 잘먹구왔습니다
m2
KakaoTalk_Moim_4zlqRxPQxpVg0YDpoSogI8rqKq3VxE.jpg


맛집정보

하와이얌-HAWAIIYUM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광안해변로 243-1


육즙가득한 수제버거 부산에 상륙-하와이얌_in 광안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와 바닷가에서 수제버거라니 ㅎㅎ 부산느낌보단 제주도 느낌이 나네요 ㅎㅎ 제주에는 이런 곳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도 뭔가 부산에서만 먹을수 있는 그런걸 찾다가 도저히 없어서 들른곳인데 우연찮게 너무 좋은기억에 남는 식당이에요 ~^^경치 끝내줍니당
제주도에도 엄청난곳들이 많아서 제주도도 또 가고싶네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lkissdd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수제버거 안 먹어본지가... 너무 오래 되었네요^^
부산에 내려가게 되면 먹어보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요기 추천드립니다~

와플 감튀가 포인트네요ㅎㅎㅎ 일반 감튀에 비해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그나저나 뷰가 정말 끝내주네요!

더바삭하고ㅎ더크구요 ㅎ넘맛있었어요
뷰가 정말좋은곳입니당ㅋ

메롱하는 베이컨을 보니
버거가 땡기네요ㅎㅎㅎ

저도다시보니 또먹구싶네요 ~^^

에이!! 상호명 잘못지었어요!!
부산이얌인데!! ㅋㅋㅋ
배고픈데 이거보니 더배고파요 ㅠㅠ

앗ㅎㅎ배고프시다니 어떻게해요ㅜ~ ㅎ저녁식사 맛있게하기실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