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함바그스테이크,경성함바그,명동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여행객들이 모이는 1순위 지역이라해도 과언이 아닌 명동
그명동에 모임장소로 괜찮은곳인 경성함바그를 다녀왔어요

명동의 중심이라 할수있는 눈스퀘어 6층에 위치한 경성함바그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 이렇게 멋진 눈스퀘어글씨를 볼수있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rxXV7YgS8Y0yQyr4tFv.jpg

엔틱하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좋았던 인테리어.
자칫 촌스러울수 있지만, 나는 경성함바그라는 이름으 경성 이라는 글자에 잘어울리는 인테리어라는 생각!

KakaoTalk_Moim_4zlqRxPQxpVrxXV7YgS8Y0yQyrAnw5.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xXV7YgS8Y0yQyrTD0d.jpg

메뉴는 이렇다.

기본 150g에서 20g 사이즈업한 패티라해서 조금 기대됐다.
타이세트부터 피자까지 생각보다 함바그만 있었던게 아니라 좋았고,상세하고 아기자기한 그림이 귀여웠다.

경성친구SET와 새우튀김3EA 주문!
에이드는 청포도에이드로 골랐다.

dgaegwe.PNG

rgrrgrggrqg.PNG

상큼해보이는 에이드가 먼저 나왔고,
양은 생각보다 많아서 둘이 나눠먹기 좋았다. 생과일로 만들었다는 느낌보다는 시럽의 느낌이 강했던 에이드.
함바그의 느끼함을 잡기에 좋았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rxXV7YgS8Y0yQyrJsat.jpg
경성친구SET 구성은 경성함바그 2 + 후랑크소시지+후레쉬에이드1개 이다
밥과 샐러드 기본찬들이 함께 나오는데요

함바그에는 브로콜리,버섯,단호박,당근,감자 이렇게다양한 채소가 들어있고, 큼직한 소시지와 함바그가 들어있고
소시지는 탱글해서 맛이 좋았어요
가격대비 좋은 음식이라 명동모임장소로 경성함바그도 좋을듯 합니다 ^^

채소 말고도 면도 들어있어 약간의 아쉬움을 달래줬고,
무엇보다 메인인 함바그는 생각보다 정말 부드러웠고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았어요.

처음에 바글바글 끓으면서 나와서 뜨끈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소스에서 고기의 향과 맛이 잘느껴져서 좋았고, 그래서 느끼하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있을듯한데
솔직히 ㅋㅋㅋㅋㅋㅋㅋ느끼합니다
인정 !? 어 인정
그럴때 피클한조각하면 ㅎ 딱입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rxXV7YgS8Y0yQyrYQWl.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xYVmL3mhrEhi2hGUeZ.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xYVmL3mhrEhi2hL1YZ.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xYVmL3mhrEhi2hztU5.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xYVmL3mhrEhi2hWj0R.jpg

밥위에 이렇게 올려먹으면 참맛있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rxYVmL3mhrEhi2hpj45.jpg
추가로 시킨 새우튀김3EA

한눈에봐도 바삭함이 지고
안을보니 큼직한새우가 들어있었지만 생물의 느낌은 아니었지만 평균적인 새우튀김의맛으로 맛있게 먹었다.

새우튀김은 ㅋㅋㅋ 뭐..딱히 추천하진않아요
근데 비쥬얼은 장난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Moim_4zlqRxPQxpVrxXV7YgS8Y0yQysa7YZ.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xYVmL3mhrEhi2idUaJ.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xYVmL3mhrEhi2hBGiB.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rxYVmL3mhrEhi2ibYPf.jpg

한국으로 여행오신 외국인분들도 많이 방문하는것 같았고, 한국사람들도 명동모임장소로 자주이용하는듯 했던 경성함바그였습니다^^

2


맛집정보

경성함바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명동길 14 눈스퀘어 6층


부드러운 함바그스테이크,경성함바그,명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ilkissdd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왠지 이병한이 나와 식사 하고 있을 비주얼이네요.
인테리어, 음식 모두 훌륭한듯 보입니다.

4201A577-2A08-4BD3-946C-37C9FB85C01A.jpeg

분위기 넘 좋았어요

가끔 경성함버그 간판은 봤는데~
다음에 또 보이면 들어가야겠어요
너무 맛있게 생겼는데요~

ㅋㅋ한끼로 양이 적어보이지만 든든하더라구요ㅎ
다음에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명동길 14 눈스퀘어 6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