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몸보신, 제주도 흑돼지와 활전복, 제주도 표선 맛집, 제주도 흑돼지, 표선 해수욕장 고기집 흑돼지 고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제주도 표선 맛집, 제주도 흑돼지, 표선 해수욕장 고기집 흑돼지 고을

SAM_1964.jpg

제주도 표선 해수욕장 근처 음식점 골목이 있다.

그곳에 있는 흑돼지 고을

캡처.JPG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리 40-40

흑돼지구이가 저렴하고 초벌해서 나오는 제주도 흑돼지맛집

image.png

흑돼지고기와 전복 고등어 구이, 성게미역국 등이 있다.

그 중에서 흑돼지모듬구이를 주문했다.

SAM_1970.jpg

image_1825268951533955580378.jpg

의자 자리도 있고 앉는 자리도 있다.

image_7631607591533955580383.jpg

기본 세팅이고

캡처1.JPG

기본 찬으로 나오는 미역이 특히 맛있었다.

3접시다 더 달라고 했다.

표선에서 나오는 직접 건저 올린 미역으로 만드신다고 한다.

반찬들도 넉넉히 주셨다.

SAM_1971.jpg

전복해물모듬 대 3-4인분(전복, 딱새우, 오겹살, 목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전지)

캡처2.JPG

싱싱한 해산물과 돼지고기 모듬이다.

캡처3.JPG

활전복 빼고 딱새우와 돼지고기가 숯불에 초벌이 되어 나온다.

image_895845561533955580360.jpg

SAM_1986.jpg

초볼이 되어 나온 고기를 직접 구워 주셨다.

캡처4.JPG

활전복은 싱싱해서 꿈틀꿈틀

불 위에 올려서 살짝 구워 먹었다.

SAM_1995.jpg

딱세우는 껍질 까기가 어렵지만

아기가 맛있다고 계속 달라고 할 정도록 많이 없어서 더 못 줬다.

단백한 살과 기름부위가 적당해서 좋았다.

특히 돼지껍데기가 다른 곳 보다 맛있다.

단백하고 부드럽운 껍데기가 더 기억에 남았다.

'모듬 대'와 공기밥 2개 주문해서 4인이 든든히 먹었다.

캡처5.JPG

아, 또 서비스 아스크림이

다른 음식점에서는 볼 수 없는 퀄리티!!

메로나 스크류바 수박바 등등등

표선 해수욕장에서 열심히 바닷가 놀이하고

든든하게 제주도 흑돼지 고기로 한끼 해결 하기 너무 좋았다~


맛집정보

제주 흑돼지고을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리 40-40


제주도에서 몸보신, 제주도 흑돼지와 활전복, 제주도 표선 맛집, 제주도 흑돼지, 표선 해수욕장 고기집 흑돼지 고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가 두툼하고 맛나보여요^^
정말 맛나게 드시고 오셨을듯!!
즐거운 한 주 되세요~~

맛있었어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ilkissdd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보이는 한판이에요.ㅠ_ㅠ

정말 ㅎ맛있게 잘먹구왔어요

딱새우가 진짜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꽃새우,닭새우, 딱새우........

저두 사진으로 보니 또먹고싶네요ㅋㅋ

아이스크림 서비스가 너무 좋네요ㅎㅎ

딱새우 너무 맛있쥬~~~

ㅋㅋ디저트까지 완벽했어요

초벌에다가 구워주시니 먹기만 하면 되는군요. 게다가 후식 아이스크림의 차원이 다르네요.

제주도 여행가시면ㅎ꼭들러보세요~~

푸짐한 한상이네요!

네네 눈으로만봐도 배가부른 한상이었어요ㅋ

답방왔습니다.
눈으로 먹을수 있는 맛스팀이시군요.
자주 뵙겠습니다.

네네 저두자주찾아갈게요~~

Congratulations @milkissd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thank you ~

한상받고 싶어지는 포스팅입니다!!

한상받으면 아주 든든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