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6)드립니다.
맛있는거 마니 드셨네요.
배고파요.ㅋㅋ

감사해요. 럭키님 아직 점심도 안드신 거예욧?^^;;

아까워서 못먹겠는데요... ^^

따뜻할 때 먹어야쥬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imistar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해요. 굿럭!!^^

막내라서 조용히 카메라를 덮고 주는대로 먹기만

... ㅠㅠ"모두 움직이지마세요! 찰칵찰칵!" 을 하셨어야 하는데 ㅠㅠ....

ㅎㅎ 그럼 왜 찍는지 어디에 올리는지 이야기도 해야겠지요? 😱!!!!!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99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반가워요^^

미미님 홍길순인갑다 ㅋㅋㅋ 여기 번쩍 저기번쩍 ㅎㅎ
담양식 돼지갈비 맛있어보이네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그쵸 저 어제 이리저리 다니느라 너무 피곤했어요ㅎㅎ
marsswim님도 즐거운 한 주 보내요^^

맛있는 한쌈이네요~~ㅎ
가까웠음좋았을텐데 서울에서 넘머네요ㅋㅋ

저도 먹고싶다~~하면 멀어서 침만 삼키네용ㅠ
좋은 하루 되세요^^

똑똑
시비걸러왔습니다. ㅎㅎㅎ
소고기를 먹다니 ㅎㅎ 열받네용

풉..돼지고기임 ㅋㅋㅋ
앞으로도 형 욕 할거니까 글은 읽지 말도록 ㅋㅋ

맛있는 음식앞에서 사진찍으려고 눈치보는 그 심정...저는 이해합니다아ㅠㅠ

제 심정을 알아주시고 감사해요. 우리 다 그렀지요?^^

부엌을 자주 탈출하셔야 할텐데요~
술을 마시고 마시고 마시다 잠드셨다는 문단에서 미미별님은 주당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당이었던 적도 있는데요 이제 맥주랑 와인밖에 못 마셔요^^;;;;

역시 주당이셨군요 ㅎㅎ
적당한 맥주와 와인은 건강에도 좋으니 그쪽이 더 좋네요^^

ㅎㅎ 쉿~비밀입니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