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평북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오~~~~ 얼마만에 비가 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저희 사무실 동네에는 지금 비가 오고 있습니당 ^^
왕창 와서 더위 좀 훅~ 날라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어제 점심 먹은 곳을 포스팅하겠습니당 ^^
제가 원래 종로에 사무실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사왔지만 ^^)
그때부터 유명했던 평양냉면 음식점입니당

01.jpg


상호 : 평북옥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6길 4
전화 : 02-737-7676


간판이나 입구는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02.jpg

03.jpg

일단 앉아서 ^^ 주문을 합니당 ㅋㅋㅋ
저와 지인 두명이서 갔던 터라~ 똑같이 비냉 두 개와 평양만두 한 개

04.jpg

먼저 냉면 사진입니다

05.jpg

이건 만두이구요~

06.jpg

이건 양념간장과 밑반찬입니다.
저는 원래 물냉을 주로 먹는데 어제는 왠지 비냉이 땡겨서 ㅎㅎㅎ

평양냉면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음식 같습니다.
희안하게 땡깁니당 ^^
(저만 그렇다구요??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가게는 넓지 않구요
밑반찬도 단촐하게 나오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평점 : 4.5 (5점 만점)
재방문 : 90%

이상~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다. ^^


맛집정보

평북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인사동6길 4


[Tasteem] 평북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6길 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입에서 살살 녹게 생겼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irazrai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이번에도 비주얼 최강 음식을 올리셨군요... 군침이 돕니다

비쥬얼 최강인가요??? ^^
하여튼 맛있었습니다~~~~~~

오호!! 그곳엔 비가 오나봐요? 요즘은 비오는것도 부럽네요! ㅎㅎ
비냉에 만두까지... ㅎㅎ 맛있겠어요^^

비가 왔었는데.....
더 와야 하는데 ㅡㅡ
냉면은 맛있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