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농부쌈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오늘도 지금 방금 다녀온 쌈밥집 포스팅합니당 ^^
방금 이수역 근방 거래처에 다녀온 길에~ ^^
점심먹은 곳입니다 후후

01.jpg

제가 깜빡하고 간판 사진을 못찍어서 다음지도 로드뷰로 대체합니다.


상호 : 농부쌈밥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19
전화 : 02-521-8005


이수역에서 무지무지 가깝습니다.

02.jpg

03.jpg

들어왔는데 아무리 점심시간이라 그래도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저희는 제육쌈밥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04.jpg

주문하고 나니 쌈부터 올려주십니당

05.jpg

그리고 바로 제육을 ^^

06.jpg

그리고 우렁 강된장~~

08.jpg

된장찌개입니당

07.jpg

이게 전체 사진입니다.

먹어본 결과~
가성비 최고인 듯 합니다.
제육쌈밥 가격이 8,000원이었는데~
제육도 맛있었고~ 쌈도 제법이었습니다.
거기에 추억에 사라다까지~ ^^

평점 : 4.5 (5점 만점)
재방문 : 100% (가성비 최고입니당)

이상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다. ^^


맛집정보

농부쌈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1동 동작대로7길 19


[Tasteem] 농부쌈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 저 여기 알아여!!! ++!!!
이수역에서 쌈밥 먹고싶어서 찾았었는데 농부쌈밥 젤 유명한거 같더라구용
가성비 갑!!!! +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주얼 너무 좋네요 맛도 좋을것같구요 침넘어가네요^^

점심으로 쌈밥 ~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좋네요!

완전 강추드립니다

우렁 강된장 맛나죠!!! 저거하나면 쌈 만 싸먹어도
기똥차요!

우렁강된장만으로도 쌈은 충분하죠!! 거기에 제육까지 있음 더 맛나지만^^ ㅎㅎ 맛있겠네요!! 평점 좋은데요~

가격대비 맛은 훌륭했습니당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razra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