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온누리 진흙구이 (백운호수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오늘 오전에 대한민국 라면 박람회를 구경을 해주고~ ^^
(솔직히~ 소문에 비해 ㅜㅜ 살짝 실망하고 나왔습니다.)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와이프가 저번 백운호수 칼국수 먹으러 갈 때 지나치면서 보고는 먹고 싶다고 했던 온누리 진흙구이 집으로 고고!!

01.jpg

들어가는 입구에서 ^^

02.jpg

제 딸은 사진을 찍자고 하면 도망다니고~
제가 포스팅하려고 찍으려고 하면 앞에 나타납니다 ㅎㅎㅎ

03.jpg

문 옆에 메뉴판도 한 컷~ ㅎㅎ


상호 : 온누리 진흙구이 (백운호수점)
주소 :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44-5
전화 : 031-426-9293


점심시간인 12시에 딱 맞춰 갔는데~ 운좋게 자리가 ㅋㅋㅋㅋ
저희 들어오고 나서 계속 들어오네요 ^^

04.jpg

사진 찍는데 계속 방해하는 제 딸의 손이 보이시나요? ^^
앉자마자 불도 넣어주시고 밑반찬도~ ㅎㅎㅎㅎ

05.jpg

저 석쇠 사이로 보이시나요? 쿠킹호일요???
고구마를 싸서 군고구마 먹으라고 처음에 넣어주십니다.

06.jpg

07.jpg

자~ 메뉴판을 쭉 보고~ 삼겹살로 2인분, 소주 1병을 주문하고~
저는 운전해야 해서 술을 못 먹는데~ 제 와이프가 ㅜㅜ
(운전 하라고 해도~ 그러면 자기가 술 못먹는다고 안한다네요 ㅜㅜ)

08.jpg

소주는 바로 주시구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준비를 해놔서 고기도 바로 나옵니다.

09.jpg

이게 2인분인데요~ 보시면 알겠지만 구워서 나옵니다.
고기 중앙에 구멍이 있는 걸로 보아…
꼬치로 꽂아서 통째로 구워서 썰은 듯 합니다.

10.jpg

이제 데워 먹는 다는 생각으로 한점 한점 ^^
근데 생각해보면 식당으로서는 머리를 잘 쓴 것 같습니다.
고객은 고기가 구워 나와서 편하고~
이렇게 준비해 놓으면 손님이 빨리 먹고 나가게 되니~
주인 입장에서는 회전률이 좋아져서 좋고~ 음…..
이것이야 말로 윈윈? ㅎㅎㅎㅎ

11.jpg

추가로 매운 삼겹 1인분을 ^^
(그런데 맵지가 않네요~ 왜 매운 삼겹인지가…..)

12.jpg

멸치국수, 김치국수 이건 무료 서비스입니다.
고기를 먹으면…. ^^

13.jpg

거의 다 먹고 나니~ 직원분이 호박쥬스를 가져다 주시네요 ^^
이게 별미네요~ 제 입맛엔 ㅎㅎㅎ
달지도 않고 살얼음이 살살 씹히는게~ ^^
와이프, 딸 다 싫다고 해서 제가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14.jpg

15.jpg

다 먹고 났는데 도저히 고구마는 못 먹을 것 같아서
테이크 아웃을 ㅎㅎㅎㅎ
봉투도 미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기도 정말 맛있게 먹었고 후식도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평점 : 4.5 (5점 만점)
재방문 : 90% (식당 안이 조금 더웠는데~ 한 여름엔 냉방을 잘 하시겠죠? ^^)

이상 연중 최대행사인 결혼기념일을 하루 앞둔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다. ^^


맛집정보

온누리 진흙구이 (백운호수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44-5


[Tasteem] 온누리 진흙구이 (백운호수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매우 먹고 싶네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razra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44-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