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6. 퓨전 찜닭요리가 먹고 싶다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상에 감사하는 미스티 @mistytruth


취준생 둘째가 요즘 입맛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점심은 둘째가 평소에 좋아하던 찜닭요리를 먹으러 갔었죠.

걸어서도 갈 수 있는 거리지만 들어올 땐 마트에 들러야 해서 차를 가지고 갔어요~.

둘째가 대전에서 대학 다닐 때도 자취방 근처에 있던 봉추찜닭엘 가곤 했는데 그 때 생각이 나서인지 둘째도 잘 먹더라구요.


20181031_122956.jpg


찜닭 소小 보통 매운 맛 하나 시키니 점심 때는 공기밥이 공짜라며 2개를 가져다 주더군요.

찜닭에는 양념이 잘 배어든 납작 당면과 대파, 당근 등이 들어 있어서 처음엔 정신없이 먹었네요.
매우면 김치국 떠 먹어가면서요~.

공기밥 하나는 둘이 나눠서 먹고 하나는 나중에 남은 양념에 비벼서 먹었어요.

사실 둘이다 양이 큰 편이 아니라 남기고 오긴 했지만요~.

친구끼리, 연인끼리...
우리처럼 가족끼리 와도 참 좋을 것 같아 추천해요~.


20181031_123704.jpg


20181031_130744.jpg


근처엔 카페가 많아서 찜닭먹고 커피 한 잔 해도 좋구요.
가을 햇살을 받으며 호수공원 주변을 걸어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20181031_130812.jpg

요리에 쓰이는 재료들이 현관에 전시되어 있어요.


20181031_130842.jpg




KakaoTalk_20180611_191650592.jpg


맛집정보

봉추찜닭 호수공원점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왕지동 왕지4길 4-15


#286. 퓨전 찜닭요리가 먹고 싶다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찜닭이다..!!
전 자식은 없으니 울랑이랑 먹으러 가야겠어요.
체인이죠?

네 그런 것 같아요.
대전에서도 갔었으니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istytruth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고맙습니다~^^

맛있겠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고맙습니다.
요즘 스트레스 받고 잇는 아이에게 좋아하는 음식 선물 했네요~ ㅋㅋ

순천에도 호수공원이... 일산인줄 알았어요..ㅎㅎ

일산호수공워보단 작지만 바로 옆에 동산도 있는 예쁜 곳이예요.
집에서 5분거리에 있어서 감사하게 자주 다니고 있죠~^^

봉추찜닭은 안동찜닭과 다른가요. 비슷해 보여요 ㅋ

브랜드 이름만 다르지 비슷한 요리인 것 같습니다~^^

자녀분과 간만에 오붓한 시간 가지셨군요.
잘 먹어야 힘내서 도전 하지요. 화이팅!!

그러게요~
요즘은 아이가 원하면 뭐든 다 해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앗 사진 넘 맛있게 찍으셨어요.. !!!
저리 많은 약제가 들어가니 그냥 찜닭만 먹는것만으로도 몸을 보할 수있을듯해요.. 요즘같이 면역력 떨어질쯤 먹음좋은 음식같아요 . !!

그렇죠??
처음엔 초밥을 먹으러 갈까 했는데 아이가 대학 때 자취방 가까운데서 봉추찜닭을 먹었었나 봐요~
그거 먹으러 가자 해서 오케이 했죠~ ㅎㅎ
부디 기운내길 바랄 뿐입니다~^^

Congratulations @mistytrut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_______^

오호 ㅎㅎ 봉추찜닭좋죠 ㅎㅎ 저희도 시내쪽에 있어서 한번씩 가는데 넓적 당면이 맘에 들ㅇ더라구요

납작당면 양념이 깊게 배어 맛있더군요~
우리집도 애때문에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왕지동 왕지4길 4-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