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6. 매콤하고 푸짐한 군산아구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상에 감사하는 미스티 @mistytruth


아~! 이게 왠 일??
포스팅하고 한 시간이 지났는데 갑자기 같은 포스팅이 또 올라옵니다~.
이게 왠일이죠?

사진이 부족해서 다음에 가게 되면 사진을 찍어 와 한 번 더 올려야지 했던 사진으로 부랴부랴 땜빵합니다.

같은 포스팅이 두 번이나 올라가는 건 제 성격에 노노~!!


img_xl (2).jpg


10여년 전부터 애용하는 아구찜을 잘하는 식당입니다~
가게가 두 번이나 옮겨졌는데도 저 뿐만 아니라 단골들은 이 집을 찾아 다닙니다.

아구찜도 맛있지만 함께 나오는 김치국물 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매운 아구찜과 시원한 물김치의 조합, 상상 이상이죠~.


img_xl (1).jpg

아구찜 위엔 아귀 내장? 그게 따로 올려 나오는데 쫄깃쫄깃하고 겨자장에 찍어 먹으면 맛도 좋지요.


아귀찜을 다 먹었다 싶으면 밥을 볶아 달라고 합니다.
물론 추가요금 있어요.
한 공기 2천원.

박박 긁어 가며 먹는 볶음밥 맛때문에 이 집에 가는 사람들도 있다지요~

순천의 맛집, 군산아구찜!
가족과 함께, 친구나 동료와 함께 가도 OK입니다.


img_xl.jpg




KakaoTalk_20180611_191650592.jpg


맛집정보

군산아구찜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왕조1동 남신월4길 13-26


#246. 매콤하고 푸짐한 군산아구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순대 먹으며 열었다 아구찜을 보다니 ㅠㅠㅠ

진정 이 시간에 순대를 ~~?
공연히 죄송해집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왕조1동 남신월4길 13-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1 시간 후에 같은 글이 올라와 바삐 다른 식당으로 수정했습니다.
주소도 수정해주세요~^^

아구찜 색깔이 예술입니다~ 자세히 보니 아구의 양도 많은 것 같고, 게다가 아구찜과 물김치의 환상적인 조합이 기대되네요~^^

우리 아이가 좋아해서 가곤 합니다~
매운 아귀찜 먹고 입이 매울 때 시원한 물김치 국물은 최고죠~ ㅎㅎㅎ

아귀찜 엄청 좋아하는데요 침넘어갑니다. ㅎㅎ

순천에선 아귀찜으로 꽤나 유명한 식당이랍니다~
오시거든 한 번 들러보세요~^^

캬 진짜 전라도 아구찜이 짱이죠... 어릴 적 광주에 살 때 먹었던 아구찜 이후로 맛집을 본 적이 없습니다... 역시 전라도 깊은 맛이 최고입니다 ㅎㅎㅎ

광주 살았군요.
미스티도 직장잡기 전까지 광주에서 20년 가까이 살았어요~ ㅎㅎ
지금도 자주 가곤 한답니다.
손맛 좋은 동생한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istytruth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고맙습니다~^^

침,,,침 넘어갑니다..ㅠㅠ

이 시간에 그 이상은 곤란합니다~^^ㅎㅎㅎ

아구찜은 우리 입맜에 정말 맜있는 음식이지요.
맜있게 드셨어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날 되셔요~^^

허걱..군산아구찜이라 고향가면 함 들려보려했는데요. 주소를 보니 한참 더 아래네요. ㅋㅋ

군산에 아귀찜이 유명한가 봅니다.
이 식당은 꾸준히 손님이 많거든요~^^

비주얼 갑 아구찜이네요.
사진속에서 매콤함이 그대로 뿜어져 나오는것 같아요.^^

고맙습니다~
사실은 몇 점 집어먹다 사진을 찍었는데 ㅎㅎㅎ
먹다 보면 입이 매워서 물김치에 저절로 손이 가는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