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5. 입안에서 살살 녹는 장어의 맛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상에 감사하는 미스티 @mistytruth


오늘은 광주 다녀왔어요~
만난 지 40년 된 친구들 모임을 저번에는 순천에서 했는데, 아내들 인연으로 만난 남편들이 더 좋아하는 모임이기도 해서요~.

사실은 친구 남편 한 분은 정년퇴직을 하고, 다른 친구 하나는 명예퇴직을 해서 두 사람이 한 턱 낸다고 모인 자리 였어요~.

무사히 퇴직하게 된 것도 감사한 일이라며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니 그 또한 고마운 일이죠.

좋은 사람들과의 긴 인연에 대해 감사하는 자리에 맛있는 장어가 더해지니 금상첨화였어요.


SAM_6784.JPG

제법 큰 홀과 방도 여러 개 있어서 단체 손님도 충분히 받을 수 있는 규모였어요.


SAM_6793.JPG

부추무침, 명이나물장아찌, 깻잎 장아찌 등이 첫 상차림으로 차려지고 이어서 겉절이, 도토리묵 무침 등이 나왔는데 이야기 하느라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KakaoTalk_20170710_101559098.jpg

싱싱한 장어가 소금이 뿌려져 나옵니다. 먹다보니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SAM_6795.JPG

먹다 보니 이런 사진이~ ~ . 정말 입 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저는 장어 한 점에 익힌 마늘과 생강채 올리고 명이나물에 싸 먹었는데 계속 들어가더군요~. 정말 맛있었어요.


이 가게에서는 봉평메밀 막국수와 왕만두 메밀 전병을 하더군요. 그래서 장어를 다 먹고 주문했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장어탕도 맛있어서 공기 2개로 나누어 먹었구요~.


SAM_6797.JPG

봉평 왕만두, 저는 구경만 했어요~ 이미 장어를 너무 먹어서 배가 불렀거든요.


SAM_6798.JPG

봉평메밀비빔막국수. 새콤달콤한 맛이 장어를 먹고 난 후의 느끼함을 싹 가시게 해줍니다.
봉평메밀전병은 예전부터 얘길 많이 들은 터라 먹기에 급해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먹을 것 앞에서 자주 이성을 잃고 있어요~ ㅋㅋ


SAM_6785.JPG

SAM_6788.JPG

SAM_6791.JPG

SAM_6794.JPG

가게 구석구석에는 주인의 손길이 닿은 초록이들이 예쁘게 자라고 있었어요~


SAM_6787.JPG


맛집정보

미인장어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봉선2로 86


#385. 입안에서 살살 녹는 장어의 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mistytruth님의 퀄리티 높은 <(입안에서 살살 녹는 장어의 맛)>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한 가득이네요!! 으~ 어제 너무먹구 싶었는뎅! 장어는 소금구이 짱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istytruth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고맙습니다~^^

맛있는거만 드셨네요...오늘 ㅋㅋㅋㅋ
미세먼지가 심해요.. 건강조심하세요..
미스티님 ...저두 명성도 오늘 60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

러비님 축하해요~
저보다 몇 달 늦게 입문하셨는데도 적극적으로 하시니 명성도가 금방 올랐네요~
러비님도 건강하세요~ 그래야 오래오래 보죠~ ㅎㅎㅎ

ㅋㅋㅋㅋㅋ

^__________^&

아내들 인연으로 만난 남편모임라니 ㅎㅎ 저도 그런 모임을 꿈꿔봐야겠는데요 ~ ㅋㅋ 장어 맛있겠어요! 만두가 안먹고 싶을 만큼 배부르다니요 ~ 양껏 장어 드셨나봅니다.

결혼 전부터 만나던 우리 친구들 모임인데 결혼 후 부부모임을 자주 하다 보니 남편들이 더 좋아하고 기다리는 모임이 되었답니다~ ㅎㅎ
장어가 정말 싱싱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실컷 먹었어요~ ㅎㅎ

장어는 언제 먹어도 맛난것 같습니다

백배 공감입니다~ㅎㅎㅎ

정말 장어가 입안에서 살살 녹을듯!!^^

두말이 필요없는 맛이었어요~^^ ㅎㅎ

포스팅안에서 살살 녹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봉선2로 8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