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9. 좋은 사람들과 함께~, 씨에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상에 감사하는 미스티 @mistytruth


얼마 전에 문화센터 언니와 강사님과 정원이라는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근처에 있던 씨에떼에서 차를 마셨어요~

분위기가 참 좋더군요~
주문하니까 주문한 차와 비스켓, 사탕들이 함께 나와 더 좋았어요~.


SAM_6723.JPG

SAM_6724.JPG

SAM_6729.JPG

아메리카노와 키위주스, 카모마일이 사탕 비스켓, 쿠키와 함께 나와요~.


SAM_6727.JPG

자리에서 찍은 카페 내부 사진.


SAM_6730.JPG


내가 생각하는 사악한 커피값 때문에 카페는 자주 가지 않지만 가끔은 좋은 사람들과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어울리며 서로의 정을 나누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는 것 같기도 해요~.




100.jpg.jpg



맛집정보

씨에떼 신대점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 신대리


#389. 좋은 사람들과 함께~, 씨에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stytruth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고맙습니다~^^

차분한 분위기 좋아보입니다~
과자 많이 주니까 더 좋구요 ㅎㅎ ^^;;

시키지 않은 과자가 나오니 횡재한 느낌 ㅎㅎㅎ

분위기가 참 깔끔하네요. ㅎㅎ
녹차라떼 맛나 보여요 ㅎㅎ 나중에 한번 방문해볼게요.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녹차라떼 아니구 키위주스예요~ ㅋㅋㅋ

저기 딱 앉아 차한잔하시며 여유를 즐기고싶네요 ㅎㅎ
좋은날되셔요 미스티님~~~

가까운 곳에도 예쁜 카페가 있을거예요~
마르스님도 따뜻하고 멋진 날 되셔요~^^

쿠키도 같이 나오다니~ 좋은데요??
많이 나오네요 ^^

그쵸~
차 값만 지불했는데 쿠키를 주다니...
횡재한 느낌?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순천시 해룡면 신대리]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의자가 편안해보이네요.

잘 보셨네요~
편안하게 좋은 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졌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