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바다경치와 함께하는 아이라바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moonm00n입니다. 오늘은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아이라바타라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라바타는 임랑바닷가의 대로변에 위치한 경양식 레스토랑입니다. 저는 처음에 에어아바타라고 잘못 알고 있엇지요...ㅡ.ㅡ

위키페디아에 따르면

Airavata is a mythological white elephant who carries the Hindu god Indra.

라고 하는군요. 음.. 여하튼 힌두에서 부르는 흰색코끼리라고 합니다.

IMG_4995.JPG

메뉴를 보시면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그리 비싼편도 아닌...
멋진 소개팅을 위해선 경치가 필수겠죠!!

IMG_5004.JPG

IMG_5006.JPG

멋진풍경이었는데... 제가 참 사진 하나는 못찍는것 같습니다.

IMG_4989.JPG

IMG_4990.JPG

3여년전에 이곳에 왔을때 반겨주던 흰둥이 녀석이 아직도 이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그렇지만 이제는 힘이 많이 빠져버린 모습이라서 마음이 아프네요...

IMG_4996.JPG

전설속의 그 흰 코끼리인가 봅니다!!

IMG_4997.JPG

스프가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랬습니다!!

IMG_4998.JPG

아바타돈까스를 시켜봤습니다~ 원래 돈까스를 좋아하는지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IMG_4999.JPG

IMG_5001.JPG

깔끔한 밑반찬도 마음에 들었지만 공기밥 무한리필이 더욱 맘에 들었습니다~ 멋진 풍경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맛집정보

아이라바타

score

부산광역시 장안읍 임랑해수욕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I will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Read my profile @a-0-0

저도 돈까스 엄청 좋아하는데! 부산가면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ㅎㅎ

웨이브온까페 근처랍니다~ 한번들러보세요!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맛있겠어요~ ^^

맛이 좋았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oonm00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바다보면서 칼질~ 최고인데요
또 가고 싶은곳이 생겼네요

ㅋㅋㅋㅋ공기좋은날 야외에서 먹으면 좋겠더라구요~

맛있는 스프의 종류가 궁금해지네요.
익숙한 오뚜기 스프는 아닐테지요 ㅋ

양송이스프 비스무리했는데... 엄청 고급스럽더군요~

사진을 찍으실때 찍고자 하는 대상은 가장 밑에 두고 찍어보십시요. 간단한 예로 위 사진중이 멍멍일 가장 밑에 오게 찍으시면 아마도 사진이 바뀔것입니다.

ㅋㅋㅋㅋ 노력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음식도 맛잇어 보이지만 강아지가 너무 귀여워보이네요.ㅎ
워낙에 개를 좋아하는지라.ㅎ

귀엽더군요~ 근데... 힘이 많이 빠져보이더라구요...

개시크 시크~

ㅋㅋㅋㅋ 잠만 자더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