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자연속의 건강식 식사 Warung tani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발리] 자연속의 건강식 식사 Warung tani

발리하면 힐링의 도시 우붓(Ubud)을 빼놓을 수 없죠?

DSCF4692.JPG

Warung tani 레스토랑은 우붓에 있는 비세사 리조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DSCF4705.JPG

발리스러운 깔끔하고 건강해보이는 음식들

DSCF4699.JPG

자연스러운 야외 공간에서
거위들이 놀고 있는 풍경을 바라보며 먹는 식사+_+

상상이 되시나요?


맛집정보

Warung tani

score

Ubud,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발리] 자연속의 건강식 식사 Warung tani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unhwa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과찬이십니다 ㅎ 감사합니다! ㅎㅎ

와우.... 인도네시아에 계시는군요!

아. 지금은 복귀했습니다 ㅎㅎ

맛집 제대로 알고 가야지요.
완전 자연식이네요. 건강식이기도 하고요.

맞아요.

완전 자연식
완전 건강식

작가님 오랜만에 뵙는 것 같네요 흐흐.
지금 당장 달려가고싶은 곳이에요. 자연과 건강식의 조화라니!

오랜만입니다! ㅎ 뭔가 농장에서 생활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 거위들을 구경하는 뷰라니 +_+

상상이 안됩니다 ㅠㅡㅠ
상상할 수 없습니다 ㅠㅡㅠ
ㅋㅋㅋㅋㅋ

아. 동영상 찍은게 있는데 다음에 한번 올리겠습니다 ㅋㅋ 상상하셔야 합니다 !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