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에는 가성비 좋은 장어가 최고죠!!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헤드헌터 @sitha를 통해 시작하게 됐습니다.
'무작정 하지 말고 자세히 알아본 후 Tasteem을 하라'고 말해 주신 jamie님께도 감사드려요..
그런데 조언을 따르지 않고 무작정 하네요..지송!!

제가 소개해드리는 곳은 서울과 경기도에서는 아주 먼곳이에요..
하지만 올 여름 한려해상국립공원(통영,남해,삼천포,여수등)을 여행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남해로 들어서는 삼천포라는 작은 도시에 있는 장어구이집입니다...insert Img
맑고 넓은 바다를 관광하며...
insert Img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돌아 다니다 보면..그 지역만의 특색있고 맛난 음식을 하는 맛집을 자연스레 찾게됩니다.
insert Img
유자집 장어구이 삼천포 현지인들에게는 무척 유명한 곳입니다.
건물은 수년전에 새로 지어 옛스러움은 없지만 식당 옆에 서있는
한그루의 나무가 음식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게 만들어줍니다.
insert Img
또한 식당 주변으로 식재되어 있는 도시루가 이국적인 분위기 까지 연출해 주고 있네요..
어느새 도시루에는 열매까지 맺혔고요..서울에서는 참 보기 힘든 모습이죠..
insert Img
식당에 들어가 장어와 장어국을 주문합니다. 주문하며 놀라운 것은 장어를 갈아 만든 장어국과 밥이 1,000원!! 방아를 넣어 끊인 국에서 남도의 특유한 맛의 향을 느낄수 있어 조으네요...
장어국밥으로 메인 메뉴가 준비되기 전에 고픈 배를 달래봅니다.
.insert Img
장어는 1KG에 40,000원, 국밥은 말씀드린 그 가격..
insert Img
보시는 것처럼 가격만 착한 것이 아니라 재료도 신선함 그자체입니다. 예전에 듣기론 이집 장어는 사장님이 직접 바다에 나가셔서 잡아온 것이라 하네요.. 돈을 많이 벌고 있는 요즘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insert Img
노릇 노릇하게 구은 장어를 초장에 살짝 찍어 입에 넣으면..
정말 살 살 녹아요..마치 아이스크림 처럼요.. 모임에서 단체로 한려해상공원을 관광하시며 가성비 좋고 몸보신도 으뜸인 맛집으로 가고 싶으시면 시간내서 한번 들러보세요..지금 이가격도 물가가 오르고 어획량이 줄다 보니 슬금슬금 오른 가격이랍니다. 여름 보양식은 장어, 단체로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장어구이를 즐기고 싶으시다면..삼천포 유자집장어구이!!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유자집장어구이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사천시 동서동 사천대로 177-110


모임에는 가성비 좋은 장어가 최고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더운날씨 건강 잃기 쉬워요..짱짱맨님 건강챙기세요

2+2 is 4 minus 1 thats 3 quick maths. I smoke tree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napol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 감사드립니다. tasteem처럼 좋은 것을 알게 되어 행운이네요..시작하게 해 주신 헤드헌터 @sitha님께도 감사드려야 할 거 같아요..

완전 제 스타일인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장어구이 먹고싶네요. 장어국밥가격이 너무 착한~ㅎㅎ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요. 장어먹어본지 오래라 ㅜㅜ

장어가 있나요..?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장어맛은 거기서 거기지만 국밥과 신선함은 차이가 있어요

가성비가 좋은 장어?? 의아해하며 들어왔는데
장어국밥이 천원이네요~~!
콩나물국밥도 요즘6~7천원 하지 않나요?? 천원까지 국밥은 처음봐요! 가성비좋네요^^!

국밥은 놀라운 가격이죠..

장ㅈ어는 먹어줘야죠. 여름에 ㅋㅋㅋ

맞습니다...seo70님도 몸보신 하세요

유자집장어~유명한 곳이죠 ㅎ 장어먹고퐈라^^

저번에 올리신 장어 포스팅 보고 꼭 저도 올려야지 하고 결심했어요..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