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덮밥 새롭네요, 서초 마루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맛집만을 찾아 다닌다는 지인을 따라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장어덮밥집을 찾았습니다.
IMG_5037.JPG

마루심... 마루는 숫자 "0"을 나타내고 심은 마음 心 이네요.
한글로 풀면 영심이 인가요...

IMG_5034.JPG
먼저 장어뼈가 나오네요...^

IMG_5041.JPG
마루심 무지개 세트 주문했는데. 가격이 .... (1인분 가격입니다.)

IMG_5036.JPG
사케 시켜봅니다. 병으로 시켜보기는 처음인 것 같네요.
키쿠마사무네 키모토 쥰마이다이긴죠.. 이름이 깁니다.ㅎ

IMG_5042.JPG

여러가지 사케가 있네요

IMG_5040.JPG
장어구이 집은 가끔 가 보았지만, 장어덮밥을 전문으로 하는 집은 처음이네요..

음식은 맛있었지만. 가격이 부담이 안될 수 없네요. 특별한 날 특별한 분을 모시고 와야 될 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마루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54-10


장어덮밥 새롭네요, 서초 마루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ese are good and neat.

Cool. So minimal.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hotaeryo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장어뼈가 되게 찡그러워보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실제보면 그렇지 않습니다.

장어 뼈를 먹는 것 처음 알았네요.

장어구이 집에서도 종종 나오던데요 ^^

장어덮밥 맛있겠내요!!^^♪

^^ 맛있었습니다.

Congratulations @nhotaery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54-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fom 입니다
제 포스팅에 자동 보팅을 설정해놓으신 거 같은데
더 이상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으니
설정 해제하셔도 됩니다 ㅠ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nhotaery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