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길에 지나칠수 없는 그 기분 # 죠스떡볶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요번은 테이스팀이 사진 3장 , 8문장으로 제한이네요

저희집 근처에 3대천왕에 나온 떡볶이집도 있는데 가깝기도 한 이유도 있지만 떡볶이도 맛있어서 죠스떡볶이를 자주 이용합니다.

1C8EE352-BA9F-482A-BD3B-51D86E47849C.jpeg

보통 요렇게 포장해서 집에서 먹죠!

사실 피자가 먹고싶어지만 마눌니이 치즈떡볶이를 먹고 싶다고 하여 떡볶이 유부주머니 만두를 사갔습니다

818CFE4B-6EF5-4F75-B774-9931AA7E786B.jpeg

오 새로운 메뉴인 빠삭촉촉만두 드셔보세요

#interesteem
@멘션 등록


맛집정보

죠스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4가 38


가는길에 지나칠수 없는 그 기분 # 죠스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멀리있으니 제일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이네요...😎

프랑스에는 분식은 안파나요 ?

없어요 직접 만들어야되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4가 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엽떡은 너무 매웠는데 조떡은 적당한거같아요!

네~ 근데 또 엽떡은 엽떡의 매력이 있어서 흐흐흐

와~~~ 맛나게땅. Bb

전 이집에선 꼭 순대를 시켜요 소스랑 순대 조합이 대박..
그래서 GS에 죠스떡볶이 순대도 같이 들어있는 인스턴트도 있잖아요~ ㅋㅋ

오 GS에도 죠스떡볶이가 파는군요.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맛은 어떤지 비교해봐야겠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noisysk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신메뉴 빠삭촉촉 만두사러가야겠네요~
완전 빠삭해보여용~~

추천합니다.
만두는 진짜 맛있어요 흐흐흐

죠스 떡복이 괜찮죠... 맛있겠당... ㅜㅜ

또 마을버스 타는곳 바로 앞에있어서 자꾸 사게되요

야밤에 분식 너무 땡기네요ㅎㅎ

죠스떡볶이 ㅎㅎ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예전엔 아딸이있엇는데 요즘은 통 보이지 않아요

예전에 저도 집근처에 아딸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밀떡 튀김 순대 이렇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