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에 모여서 간단히 한잔 # 담소사골순대 불고기&순두부찌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동료들과 한잔하기 좋은곳  」


| 담소사골순대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퇴근길에 한잔 하고 집에가는건 직장인들의 행복이죠.

점심에 자주 먹으러가는 순대국밥집.
하지만 저녁엔 술한잔 하기 좋은곳으로 변한답니다.
음식점.jpg

담소사골순대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69번길 24-6


입구에 들어서면 커다란 솥이 저희를 방겨줍니다.
순댇국물.jpg
순대국밥에 들어가는 국물이 가득 채워져있습니다.


테이블에 항상 비치되어있는 깍두기와 무생채가 있습니다.
깍두기.jpg


채장아찌, 무생채 ? 둘중에 어느게 맞는말일까요 ?
무생채.jpg
마눌님이 자꾸 채장아찌라고하니까 인천사투리냐고 놀리네요.


불고기 먹을때 같이 먹는 양파
양파.jpg
제가 좋아하는거에요.
소스묻은 양파에 고기류를 먹으면 정말 맛있죠


불고기를 사람수 만큼 주문 하면 나오는 순두부찌개 ~
순두부.jpg
얼큰한게 소주가 땡기는 그런 맛입니다.
술을 얼마나 팔려고하는지..
순두부찌개는 무한입니다.


이건 무한.jpg
얼큰 칼칼 순두부찌개에 소주를 한잔하면~


오늘의 주인공 불고기 전골입니다.
윗샷.jpg
전골그릇이 커서 그런지 양이 별로 안많아 보이네요.


비스듬히 보아도 빈공간이 보이네요
옆샷.jpg
1인분에 8500원입니다.
350g정도되고 양념무게까지 포함이라는게 함정입니다.


그래도 옆으로 보면 버섯과 고기 탑입니다.
불고기는 이렇게.jpg
먹다 보면 생각보다 양이 적당합니다.
그리고 육수와 당면은 무한이라는 매리트가 있습니다.


보글보글 불고기 전골이 익고 있습니다.

DFC0C978-12F0-4BF4-82F2-25010DE65BC8.gif

움짤이 정상적으로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당면과 고기를 한젓가락합니다.
당면과 불고기.jpg
국물과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고기만 한 젓가락해 봅니다.
고기만.jpg
불고기 , 불고기육수, 순두부찌개 간단히 술한잔하기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마음맞는 사람끼리 모여서 가볍게 한잔하는것도 직장생활의 원동력이죠.


요즘 계속 날씨가 더운데요 다행히 목요일에 비가 살짝 온다고 하네요.

**별책부록
매콤한맛이 땡길땐 해물찜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담소사골순대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3-4


퇴근길에 모여서 간단히 한잔 # 담소사골순대 불고기&순두부찌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불고기에 밥 두공기 + 맥주 두병이면 좋겠네요 ㅎㅎ
고기 먹고 깍두기 먹으면 입안이 개운하죠^^

와... 밥두공기요 ?
맥주는 동감하지만 밥 두공기는 못할거같아요
대식가십니다!

와우 먹고싶네요

흐흐흐 저는 먹었지요

허억 너무 맛있겠어요!!

순두부 찌개가 칼칼한게 소주가 홀짝홀짝 잘 넘어가지요..

칼칼한 순두부찌개에는 소주가 잘어울리긴하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noisysk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순두부가 무한리필이라니 짱입니다 ㅎ

네 술먹기 딱좋죠?
순두부가 무한이라니...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요렇게 구워먹는 불고기도 참 맛나여 ㅎㅎ

불고기랑 당면이랑 같이먹으면 맛있쬬!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