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회국수 # 곰막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분명 바닷가 근처 식당을 많이간거 같은데....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옆 식당" Tasteem 주제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니 최근에 먹은 사진들이 안보입니다.

그래서 안타깝게도 요번 사진들은 다 신상이 아닙니다.

아마 "슈퍼맨이 돌아왔다" 보신분들은 다 아실텐데요.
이휘재 제주도 여행 편에서 쌍둥이 데리고 회국수 먹은
러 간 그집을 저도 방문을 했습니다.

구좌해안 도로를 드라이브 하면서 오시면 곰막 식당을 볼수 있습니다.
곰막.jpg

곰막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64

그냥 해안도로 옆에 넓은 공터가 있어서 주차하기에는 정말 편합니다.


안으로 들가면 많은 수조가 보입니다.
물고기도 엄청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아쿠아리움이 별거 있나요 ? 여기가 아쿠아리움입니다.

배경.jpg
정말 다양한 어종이 엄청나게 있습니다.


기본 반찬은 콩나물 그리고 더 나오는데 사진이 콩나물 사진밖에 없네요.
아마 콩나물이 너무 맛있어서 인증샷을 찍은거 같습니다.

콩나물.jpg


마눌님이 드신 성게국수
국수 한젖가락을 든 모습을 찍어야했었는데.
제가 선택한 메뉴가 아니라서 찍을수가 없었습니다.

왜냐면 마눌님의 배고픔 게이지가 빨간색이었습니다. 그럼 어떤 상황인지 다 아시죠 ?

성게국수.jpg
고소한게 너무 맛있었고, 저희집 보물1호가 아주 잘먹었습니다.

아이들은 맛있는거 엄청 잘알아요.


제가 주문한 회국수입니다.
회국수의 회는 계절에 따라 달라지고요
제가 처음 먹었을때는 여름이라서 광어가 나왔습니다.
회국수.jpg
일단 광어가 엄청 두툼합니다.
면은 쫄면 면처럼 생겼는데 졸깃졸깃하고 맛있었습니다.


회국수의 면과 두툼한 광어회 한점을 먹습니다.
회 한점.jpg
양념도 너무 맛있고 회도 맛있고 면도 맛있고
제가 살면서 먹어본 가장 맛있는 회국수 였습니다.


추가 사진 득탬

겨울에 제주도 갔을때 곰막에서 먹은 회국수
이때는 방어가 나왔습니다.
겨울 방어 다들 아시죠 ? 기름기 자르르르 고소한게 ~

방어.jpg
겨울 방어는 사랑입니다.


쓱싹쓱싹 ~ 정성스럽게 비벼서 방어회랑 국수랑 한젖가락 먹으면~ 인생 모있습니다. 이게 행복이죠.
방어회국수.jpg
너무 맛있어서 방어회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그사잔은 어디있는지... 모르겠네요.


곰막식당 앞에서 사진 한장도 찍어주시고~
KakaoTalk_20180609_212956316.jpg

마눌님이 제주도여행 기억이안나서 다시 가봐야겠다고 합니다.


**별책부록
중식 만강홍 바로가기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kiwifi 님 감사합니다.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맛집정보

곰막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인생 회국수 # 곰막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박.. 성게국수.. 아.. 저는 저기가면 성게국수랑 물회랑 두개 시켜먹어야 할듯해요 ㅠㅠ 넘나 맛있겠잖아요

추천합니다❤

잘보고갑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충성

와..너무맛있어보여요

진짜 맛있어요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회가 엄청두툼하고 맛있어요

먹음직 스럽네요.

좋은 음식정보 잘보고 가요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징난아니다.. 사진 잘 봤어요ㅎ

장난아니게 맛있어요

성게 국수가 특히 맛있어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 성게 생것으로 먹으면 꿀맛이어서 정말 좋아하거든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성게국수 ㅠ.ㅜ
제주도에서 성게국수 먹어봤는데 아직도 매번 그리워 하는 음식인듯해요~
가서 먹고싶네요

저도 또가고 싶어요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비주얼 입니다^^
잘 보고 가요~

맛있는걸 먹을때 가장 행복하죠

포스팅 너무 맛나게 올리신거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즐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