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찾은 그곳 # 수타우동 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전에갔더 수타우동겐을 다시 다녀왔습니다.

요번은 자루우동을 먹었습니다.
면따로 소스따로 나와서 판모밀처럼 면을 소스에 찍어먹는 우동입니다.

외관과 메뉴는 수타우동 겐에서 보시면됩니다.

photo_2018-10-12_22-26-22.jpg
원래 탱탱한 우동이 얼음때문에 더 탱탱해 진거 같습니다.

photo_2018-10-12_22-26-19.jpg
이렇게 소스에 찍어먹으면됩니다.

photo_2018-10-12_22-26-14.jpg
새우도 통통한게 너무 맛있습니다.

  • 짧게쓰는 주제라서 표현을 하고 싶어도 못하는군요 ㅠㅠ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순천만 국가정원 나들이..

지난 휴일에 순천만 국가정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단체로 다녀오는 일정이라 오래간만에 관광버...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수타우동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503


다시 찾은 그곳 # 수타우동 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10줄로 표현하기 힘들죠^^;;
그래도 사진만 봐도 면발이 얼마나 탱탱한 지 느껴져요!!

면발 탱탱함이 보여서 다행입니다~
진짜 탱탱하거든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50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새우 살이 싱싱해 보이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새우가 아주 실하고 맛있었습니다.
요번에 먹은것보단 전에 먹은게 좀더 맛있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얼음이있어 면이 아주 탱글탱글할듯해요

원래도 탱글탱글한데
얼음까지 있으니까 더 탱글탱글한거 같아요.

야탑에 이런 데가 있나요? 맛있어 보여요. 함 찾아가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우동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자루보단 제가 전에 먹은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면이 탱탱해보입니다!!! 두번갔다오셨다니 정말 맛집인거 같습니다^^

네 요기 우동맛집이에요 ~
근데 가격이 좀 쎄서 자주는 못가요 ㅎㅎ

2번 가는 곳이면 정말 맛집이죠~ㅎㅎ

우동치곤 너무 비싸서 자주는 못가는데
가끔 먹고 싶을때만 가용

야탑에 있는건가요
성남에 가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네 야탑하고 서초동에서 있는거 같아요.
동일한 곳인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

자루우동 새롭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판모밀 처럼 소스에 찍어먹는 거다라구요,.
저도 자루우동은 처음먹어봐서 ~ 같이간 일행분이 여기선 자루 먹어야한다고해서 ㅎㅎ
전 전에 먹었던게 더 맛있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