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누님생각#부럽다 사람많다#성신여대#명랑핫도그]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퇴근길에 오더가 떨어졌습니다.
명랑핫도그 3개 모잘렐라핫도그 2개를 사오라고 ~

퇴근 후 얼른 퀘스트를 할려고 성신여대 명랑핫도그를 찾아갔습니다.
(보상은 보물들의 웃음입니다.)

photo_2019-04-12_20-56-22.jpg

영자누님이 먹고나서 손님이 엄청났었는데 ~
방송 나온지 오래되었는데 아직도 바글바글합니다.
몇분을 기다린줄 모르겠어요

photo_2019-04-12_20-56-23 (2).jpg

모자렐라핫도그 하고 통모짜렐라핫도그가 있군요.
모~ 일단 모짜렐라핫도그를 사오라고했으니까 그냥 그거 주문했습니다.

photo_2019-04-12_20-56-23.jpg

설탕까지만 발라주고 나머지 소스는 여기서 잔득 뿌릴수 있습니다.
종류가 어마어마합니다.
저는 집까지 먹으면서 갈거라서 소스 하나씩 다 뿌려줍니다.

photo_2019-04-12_20-56-20.jpg

사람이 많아서 소스 뿌린 사진을 찍을수 없었고 밖에서 소심하게 찍어봅니다.

저희집 대장이 모짜렐라 핫도그를 주문했는데 명랑핫도그를 주문한 장모님이 모짜렐라 핫도그를 먼저 한입하셨습니다.

근데 모짜렐라핫도그는 위에꺼만 치즈고 밑에부분은 소세지..입니다..

결론 모짜렐라 핫도그를 먹고 싶어서 사오라고한 저희 집 대장은 결국 소세지만 남은 핫도그를 먹었어요.


맛집정보

명랑핫도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동소문로22길


[#영자누님생각#부럽다 사람많다#성신여대#명랑핫도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공익인권변호사모임 희망을만드는법

당신의 후원이 희망을 만듭니다. 국가와 자본을 비롯한 모든 권력으로부터 독립성을 유지하려는 희...

Sort:  

명랑핫도그 맛나지요~
안먹은지 좀 됐는데.. 먹고싶네요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있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동소문로22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명랑핫도그에는 줄이 항상 길더라구요.

그쵸 대기가 많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모짜렐라 핫도그도 있군요~
정말 맛있겠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네 통 모짜도 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핫도그 맛나셨겠어요~^^

직접가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명랑핫도그 가끔 먹기에는 좋죠

네 맛있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명랑핫도그 가끔 먹고 싶죠 ㅋㅋ
3월에 먹고 못먹었네요 ㅋ조만간 함 먹어야겠어요

ㅋ ㅋ 먹은지 한달밖에 안되었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명랑 핫도그가 그래서 유명해진건가보네요?
전 한번도 먹어보진 못했는데 명성대로 꼭 먹어봐야겠어요!!

오 맛있어요
음근데 생각해보면 비싼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noisysk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바삭함이 느껴지네요

그 바삭 소리를 올리고 싶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