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이젠무인이대세#햄버거#돈암동#버거파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저희집 대장이 자주 들어가는 지역카페에 맛있는 수제버거집이 생겼다고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난리난 수제버거집을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버거 파크
photo_2019-03-15_21-39-11.jpg

조그만한 버거집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바글바글~ 바글바글

photo_2019-03-15_21-39-12.jpg

어떤 버거를 먹어야지 잘 주문했다고 소문이 날까요 ?

일단 기본버거를 하나 주문합니다.
그리고 베이컨 버거와 머쉬룸버거를 주문했습니다.

photo_2019-03-15_21-39-13.jpg

요즘은 다 무인계산대인가 봐요.
여기 말고도 다른 밥집도 무인이던데...
여긴 여대근처인데 이러다가 알바자리가 없겠어요

photo_2019-03-15_21-39-08.jpg

들리는 소문으로는 쉑쉑보다 맛있다고 하는데 ~
자 먹어봅니다.

photo_2019-03-15_21-39-13 (2).jpg

요놈이 아마 치즈베이컨버거일거에요.
고기피티가 맛있어 보입니다.
살짝 크기가 작아보이네요.
쉑쉑도 작던데...

photo_2019-03-15_21-39-14.jpg

머쉬룸 버거입니다.
개인적으로 버섯들은건 다 좋아해서 흐흐흐

확실히 맛있습니다.
쉑쉑이 먹은지 오래되서 비교를 할수가 없네요.
근데 가격대가 버거 파크 가 훨~ 싸기때문에 쉑쉑보다는 이게 더 괜찬은거 같아요.

포스팅 작성 중인데 저희집 대장이 사진을 보고 또 먹고 싶다고 난리네요...
내일 또 먹게 될지도..

버거파크
위치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2가 (성신여대근처)
맛평가 : ★★★★☆


맛집정보

BURGER park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2가 10


[#수제버거#이젠무인이대세#햄버거#돈암동#버거파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문림 II

좋은 키보드 찾다 찾다 직접 만든 키보드

Sort:  

와 장난아니네요. 저녁을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땡깁니다ㅎㅎ

장난아니게 맛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noisysk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우와! 진짜 맛있어보여요!!

그래도 미쿡 버거 먹고 싶어요

와수 쉑쉑보다 맛있나요 ㅎㅎㅎ
그럼 진짜 맛있다는 이야기인데 그래서 별점도 높은편이네요

쉑쉑이 기억이 안나는데 더 맛있다는 소문은 있어요
가격에서 일단 버거파크가 이겨서 ㄷ ㄷ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14 which ranks you at #376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5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희집 대장

역시 집에선 쫄병이셨군요! ㅋㅋㅋㅋ
와우~ 버거 맛있겠어요!! 여긴 없으니 더 먹어보고 싶네요~

비주얼 좋네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2가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