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한 면발 이런 면발은 처음이야 # 수타우동 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우동 면발이 끝내주세요  」


| 야탑 수타겐 우동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전에 부터 먹어야지 먹어야지 한 우동집이 있습니다.
Mango plate이라는 어플에서 리뷰점수가 높았고, 메뉴판사진도 맛있어 보였으며, 블러그에서도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곳입니다.

가격대가 우동치곤 비싸서 안가고 있다가 Tasteem 주제도 일본음식이라서 큰맘먹고 가봤습니다.

일단 제가 길치라서 네이버 지도를 보고 찾아가 보았습니다.
몇번 가본 곳에 있더라구요. 왜 못봤는지 모르겠지만요.
외관.jpg
우동집인데 규모가 생각보다 큽니다.


사람이 바글바글한데 혼자 온 사람은 저밖에 없는거 갔습니다.
정문.jpg
스팀잇을 하면서 이상하게 혼밥을 자주하게 됩니다.


인테리어가 일본스럽습니다.
내부인테리어.jpg


고독한미식가에서 나오는 메뉴판 처럼 생긴 메뉴판이 보입니다.
내부2.jpg슬프게도 커플 손님이 가장 많은거 같습니다.
아이들 데꾸와서 방해하고 싶어집니다.


자 이제 메뉴판을 들어다 보앗습니다.
메뉴판.jpg
메뉴판에는 처음주문하는 분은 뜨거운 우동보다는 수타우동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붓가께나 자루 우동을 추천한다고 써있습니다.

붓가께 : 냉우동
자루 : 소스에 찍어먹는 우동인거 같음


혼자와서 다양한 메뉴를 주문하지 못하는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메뉴00.jpg


메뉴0.jpg


메뉴01.jpg


메뉴1.jpg


메뉴2.jpg


메뉴3.jpg
다양한 우동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꼬노미야끼도 있고 ㅠㅠ
바라만 볼수밖에 없는 기분이 이런기분이군요.


일단 메뉴판에 베스트셀러 메뉴라고 써있는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윗샷.jpg
가라아게붓가께 만원


면발이 탱탱해 보이고 왠지 살아있는거 같습니다.
자세히 하나.jpg


국물은 아주 조금 들어있고 , 보기와는 다르게 짜진 않습니다.
국물.jpg
탱탱한 우동면발 확실히 수타우동이 맞습니다.


처음 온사람은 왜 봇가께를 주문하라고 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면 한젓가락.jpg
진짜 우동면발이 끝내줍니다.
최고!! 이런 면발은 처음입니다.


우동과 같이 들어있는 치킨을 먹어봅니다.
치킨 완전체.jpg


아~ 맛있습니다.
치킨.jpg
치킨은 아껴서 천천히 먹어야겠습니다.


주걱에 소스와 우동면발 , 치킨을 같이 넣고 한입에 쏙 ~
먹습니다.
닭튀김하고 한주걱.jpg
이런건 입에 한가득 먹어야 맛있습니다.


소스와 탱탱한 면발만 먹어봅니다.
국물과 한주걱 한주걱.jpg
우동면발이 탱탱하면서 쫄깃쫄깃한게 일반 우동집에서는 느낄수 없는 맛입니다.


기본 반찬과 우동을 같이 먹어 봅니다.
붉은 단무지와 도 먹어보고,
우동 한주걱 단문지.jpg

약간 매운 고추절임하고도 먹어봅니다.
고추절임 한주걱.jpg


다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우동을 먹은거 같습니다.
빈그릇.jpg
우동치곤 가격이 너무 쎄서 점심때 먹기는 좀 그렇고
저녁에 다시한번와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여기 있는 메뉴를 다 먹을려면 얼마나 와야하는지..
우동종류.jpg
매우 만족스러운 우동집...


다음에보자..
밖에간판.jpg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수타우동 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503


탱탱한 면발 이런 면발은 처음이야 # 수타우동 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박사건!!

저를 호출 될뻔?ㅎㅎ

탱탱

탱글 ㅋㅋ

아...우동 완전 사랑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50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우동 면발이 정말 탱탱하고 쫄깃해 보이네요.
저렇게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우동은 처음 봤어요😆

저도 여기서 이렇게 맛있는 우동은 처음먹어봤어요
혼자 먹어서 안타까울 뿐이에요

수타우동인데도 면발이 아주 고르네요~~

우동엄청 맛나보이네요 일본어랑 한국어랑 같이 있어서 일본인줄알았네요 ㅎㅎ

메뉴판이 일본틱해요 ㅎㅎ
우동은 정말 맛있고요

일본수타우동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수타우동면발이라.. 얼마나 탱탱할지 궁금합니다 ㅎㅎ

제가 먹어본것중에 최고입니다.

완벽하게 일본식이네요.

우동에 치킨은 처음 보는 조합인데 맛있다니 먹어보고 싶네요~~

다음에는 튀김 조합으로 먹어볼려고요

오~~ 탱글탱글한 면발이 어느 정도일지 상상이 잘 안가요ㅎㅎ
먹어보고싶네요~

기회가 되면 꼭 드셔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