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못미 매운갈비 # 맵당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회사 근처에 한번 가고싶지만 매운맛때문에 못가는 맛집이 하나 있습니다.
여기는 맨날 망하고 없어지는 경쟁률이 아주 치열한 전쟁터인데 이곳에서 몇년을 계속 영업하는 곳이에요 (9년이상~)

아마 아주 맛있거나 or 건물주일거 같아요


지나가다가 가고싶었던 이곳에서 안매운 갈비찜도 판다는걸보고 회사동료한테 안매운 갈비찜도 판다고 여기 가자고 꼬셨습니다.

일단 가게까지 유인하는건 미션 성공!
이제 주문을 하는데 매운거1 안매운거1 주문이 ...안된다고... 하네요.. (땀이 삐질삐질..)
여기는 냄비로 나오기 때문에 무조건 한메뉴만 된다고 하는거에요.
다행히 동료가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 매운거 먹자고 해서 사장님한테 좀만 덜맵게 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맛이 엄청 궁금했떤 매운양푼갈비찜 맵당입니다.
대문.jpg

맵당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69번길 18

기본 반찬이 먼저 나옵니다.
특이한건 없는데 오뎅을 먹어보니 약간 맵습니다.
약간 걱정이 드네요
제동료는 매운거 잘못먹는데...

그의 희생으로 이포스팅을 완성할수 있었습니다.

반찬.jpg

자리 에서 끊이면서 먹는거라서 금방 나옵니다.
일단 비주얼은 아주 이뻐요 ~
위에서.jpg

옆으로 찍어보고 ~ 일단 불 3단으로 출발합니다.
얼릉 끊어라!!!

동료한테 미안해서 제가 국물도 뒤집고 갈비도 끄내서 보여주고 ~ 노력합니다.
나오기 옆.jpg

다행히 맛있을거 같습니다.

풀 전체.jpg

보글보글 ~ 고기도 실한데 푸짐합니다~

보글이.gif

갈비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많이 맺지 않고 사장님이 정말 센스가 굳!

전체 고기.jpg

매운양푼갈비찜에 들어있는 잡채에 들어갈만한 면도 먹어보고 ~ 다들 아시죠
부들부들한 이면의 환상적인 맛을.

전체 면면.jpg

떡도 먹어봅니다.
떡은 항상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죠.

떡.jpg

적당히 맺지만 역시 매운건 매운거에요.
제가 미안해서 주시에서 과일주스 하나 삽니다.
항상 포스팅을 위해서 같이 도와주는 회사동료 XXX 정말 고맙네요.

앞으로 지금처럼 도와주길 바래요
나중에 스팀잇 가입하면 풀보팅해줌.

**별책부록
일본가정식 토끼정 바로가기
여름엔 밀탑
스시하리 바로가기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kiwifi 님 감사합니다.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맛집정보

맵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353-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윽 침이 꿀꺽 ㅋㅋ

침 꿀꺽 ~ 적극적인 자세 너무 좋습니다.

맵당이라는 가게이름이 눈이 들어오네요.

매운 양푼 갈비찜 ~
안매운것도 팔아요~

와 스크롤 내리다가 침 고였습니다 ㅜㅜ

많이 안매워서 다행이네요 ㅎㅎ 매운갈비찜 몇 년전에 처음 먹어보았는데 완전 술안주로도 좋고 밥이랑도 어울리더라구요 +_+

매운거 잘먹어서 맛난 매운맛을 느끼고 싶어요

저거는 뭐.. 맛이 없을 수가 없겠구만요..?^^

맛있어요~ 좀더 맵게 해달라고할껄 그랬어요

아쉽네요 ㅎㅎ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그렇게 하지도 못할텐데

사진상으론 그렇게 안매워보이는데.. 저도한번도전해보고 싶네요^^

많이 안매워요 (강한척) 이정도야 모 밥도 비벼먹을수있죠

ㅠㅠ일요일밤에 보면 안될걸 봐버렸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ㅋㅋ

저희 에겐 월요일 점심이있잔아요

일요일 밤 11시 금기 포스팅이네요 -.-;; ㅎㅎㅎ

월요일을 위한 준비죠
제주도 수우동 먹고 시펑요 아론님~ 포스팅좀

수우동 저도 한 번도 안 가봤는데 가보도록 하죠 ^^

와~ 맛있어보이네요. 오래된 양푼은 좀 꺼림직하긴 한데..
찜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저희집도 양은냄비 라고해야하나..
제 소장품 양은냄비를 마눌님이 버렸어요 몸에 안좋다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35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