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먹으면서 나들이 # 미덕원 - 그림의떡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오늘은 가족식사하러 간 일산음식점을 소개합니다.
일산 음식점들은 대부분 넒은 정원을 가지고 있죠.

오리 요리가 맛있고 아이들이 놀공간이 많은그런곳.

그래서 마눌님이 검색 후 알아본곳이 바로 요기 일산에 위치한 미덕원이라는 오리요리 전문점입니다.


정문.jpg

미덕원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573-9


일단 주위를 둘러 보겠습니다.

인공폭포.jpg
조그만한 인공폭포도 있습니다.

의자.jpg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흔들의자도 있고요,
흔들의자 옆에 전통 놀이 기구가 있어요.
제기차기 , 원통에 화살 넣기 , 기둥에 원반던지기
아이들이 잠깐이라도 흥미를 끌수 있는 놀이도구가 있죠.

정원.jpg
좀 넒은 잔디도 있고요.
제가 여기를 좀 많이 걸었어요.
이유는 나중에 나옵니다. 제가 왜 여기를 걸었을까요.
저희 입장에선 매우 슬픈일이에요.

이 날씨에 왠 모달불 ?
모닥불.jpg

겨울에는 모닥불앞에서 놀면 참 좋을거 같죠 ?

고구마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모닥불에서 마음껏 구워서 가지고 가시면돼요.
고구마.jpg

아니면 주변에 쉴수 있는공간이 많으니 고구마도 먹고, 디저트도 먹으면 됩니다.

주위1.jpg


이제 그만 미덕원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넒은 홀에도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전체사진.jpg

모임이나 가족 식사시 이용할수있는 독립된 공간으로된 방도 있습니다.
방사진.jpg
저희도 아이들도 있고 해서 조용한 방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일단 주문을 합니다.
한방진흙오리구이 , 능이버섯오리백숙을 주문하였습니다.

셋팅.jpg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나물도 나오고요.
물은 둥글래차였던거 같습니다.

셋팅1.jpg
샐러드와 명이나믈도 있고 ,된장 고추무침, 단호박샐러드 도 있네요.


테이블 2개에 요리 하나씩 셋팅을 하였습니다.

첫번째 주자는 진흙오리구이입니다.
오리구이.jpg
한방진흙오리구이 54,000원

먹기 편하게 마구마구 분해를 합니다.
겉모습만 보면 좀 딱딱해 보이지만 먹으면 엄청 부드럽고 촉촉하다고 합니다. (마눌님 맛평가)
오리구이분해.jpg
오리구이 속에 찹쌀과 견과류등이 들어있어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마눌님이 한말.)

촉촉하고 부드러운 오리고기 한입~ (마눌님 입속으로...)
고기 두점.jpg
다들 아시죠 ? 닭보다 오리가 훨~ 씬 맛있다는거


두번째 주자는 오리백숙입니다.
위에 오리백숙.jpg
능이버섯오리백숙 69,000원

오리와 능이버섯이 주인공입니다.

능이버섯의 효능 : 소화불량 치유

충격적인 효능이군요. 정말... 미덕원에 갔을땐 몰랐는데
이런 효능이 있을줄이야.
오리백숙.jpg

뽀글뽀글 움짤인데 잘 보이시나요 ?
KakaoTalk_20180614_222013934.gif

부추와 오리고기 한점을 먹습니다. (마눌님이...)
고기한점.jpg
저는 부럽게 쳐다봅니다. 정말로....


마무리로 들깨수제비도 나옵니다.
들깨수제비.jpg

이제 디저트를 먹어 봅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저희집 보물1호 , 2호가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디저트.jpg
과일부터 과자, 떡 다있습니다.

커피.jpg
음료수와 커피도 다양하고요

방웅토마토도 싱싱해보입니다.
디저트2.jpg

연시도 있습니다. 녹여서 숟가락으로 파먹으면 정말 맛나죠.
디저트1.jpg

파인애플도 있습니다.
디저트3.jpg
엄청 누런거를 잘 골라야지 달고 맛있습니다.

달달한 과자도 있고요.
디저트4.jpg

제가 좋아하는 떡도 있습니다.
디저트5.jpg
그림의 떡이군요.

여기까지 저희 가족과 마눌님이 먹은 음식입니다.

이제 제가 먹은 음식은.
내꺼.jpg
어제 먹은 짜장면이 저를 싫어하는지, 급체를 하여 미덕원 정원을 계속 걸으면서 방황을하고 , 마눌님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구경하면서 맛도 물어보고 , 너무 먹고 싶어서 좀 먹겠다고 옷핀으로 손도 따볼려고 했는데 아픔만 느끼면서 피는 안나고 ... 매형이 막 찔러되는데 피가 안나네요.
그래도 국물은 맛있었습니다.

어짼든 다시 가봐야 겠습니다.

아 그림의 떡 . !

**별책부록
국밥은 부산아지메국밥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미덕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573-9


오리먹으면서 나들이 # 미덕원 - 그림의떡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하필이면 그때 먹었던 것이
이렇게 발목을 잡을 줄이야;;;

참....
맘고생이 장난아니겠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57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헐...체하셨군요 .ㅠㅠ
왜 마눌님만 드시나 했네요 ㅎㅎㅎ

가족들하고... 마눌님만요..
전 구경만하고요

입안에 군침이....ㅠㅠ 완전 퀄리티 있는 한정식집으로 식사하러 가셨네요. 일산가면 꼭 방문해야 할 곳으로 기억하겠습니다. ^^

네 굉장히 좋더라구요
나들이하는기분으로 밥도 먹고 디저트도 맘대로 먹고

아 저도 미덕원 좋아 하는데 여기 진흙구이 담백하고 맛있어서 식구들이랑 가끔씩 가요^^

오 아시는곳이군요~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아이들 놀기도 괜찮고 음식들도 맛있겠네요^^
요즘 보양철이라 저두 괜찮은 음식점 찾고 있는데 가족들과 가기 좋은곳 이네요^^

네 아이들 데리고 가기 정말 좋은곳이에요

와 음식점 상당히 고급지네요 ㅎㅎ
부모님 모시고 가면 좋을 곳이네요~

네 독립된 공간도 있고해서 가족모임하기 좋은거 같아요

@noisysky님은 고퀄리티 맛집을 정말 많이 아시네요. 그리고 이번 포스팅의 사진은 뭔가 더 감성적으로 다가오는거 같아요.

너무 배고픈 하루였어요

능이버섯오리 관련 내용을 알아갑니다.앞으로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