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이건 뭐지. 가성비 갑을 추구하는건가 – TGI의 반란 A Lot 한 푸짐함, 어랏! 한 가격 17,900원의 행복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사랑하는 언니님이 내 밑으로 모여!! 라고 외칩니다.
소환 되는 판다양.

점심을 먹으려고 하는데….
고민하다가 귀찮아서….바로 근처에 있던 T.G.I를 가기로 합니다.

1.jpg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46
췌엣.
좀만(이라쓰고 10분…) 걸으면 판다양이 좋아하는 온더보더가 있…..는……………..데…………….

에???????????????????????
어머
이거
뭐죠

2.jpg

17900원에 이걸 전부 다?
뭐지 뭐지?
이건???
사실 그렇잖아요.
우리 서로 다 알잖아요.

TGI는 쿠폰으로 먹는 곳처럼 인식되어버린…..

그래서 당연히 자리 잡고 바로이용가능한 쿠폰을 구매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이건 뭐죠.
쿠폰없이 그냥!!!
심지어 런치 등 이런 제약 없이!!!!

물론 추가 할인은 불가하다고 나와있….

17900원?!!!
그럼 당연히 이걸 시키죠.

들어가기 전부터 메뉴 확정

3.jpg

판다양에게는 의미가 없지만 그래도 예의상 찍어주는 메뉴판샷

4.jpg

음 런치박스도 가격이 착한편 같아요.
하지만 의미읍다.
너네들 다 의미읍다.
난 A LOT을 먹어보겠다.

후후후

5.jpg

메인메뉴 4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하고 파스타도 2가지 중 선택입니다.

구성은 샐러드, 파스타, 후렌치후라이, 볶음밥, 메인메뉴…..
이거 실화맞죠?
17900원?!!!

아.
단점을 찾아내었습니다.
음료 별도입니다.
허허.
그래도 괜찮아요. 착해요 가격.
우선 고기에 밥에 스파게티(심지어 빠네)까지 다 있는데 이 가격이니까요!!

양도 2인분!!!!
시켜놓고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판다양 이거 정말 다 하나하나 타자 친거에요.복사 아닙니다. 조카야 느껴지니 이모의 격한 사랑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조카의 재롱잔치(라고 쓰고 3X살 판다양의 조카 웃기기 재롱잔치)를 봅니다.

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저작권이 언니님에게 있는 관계로 보여드릴 수가 없는게 함정.

자, 열심히 재롱잔치를 끝낼 무렵 등장한 접시들.
와우 접시 크기가 어마무시 합니다.

6.jpg

참스테이크와 립을 시키고 스파게티는 로제와 크림을 시켰어요.
고기가 있어서 너어므 조은 세트.
음.
근데 빠네 파스타는 생각보다 크기가 작네요.(동공지진)

괜찮아요.
다른 메뉴들이 많아요.

7.jpg

으흠. 소스가 좀 적은 느낌적인 느낌.
맛은 사실 우리가 아는 그 맛이에요.
새로울 건 없지만 면도 적당히 잘 익혀나오고 평타 이상의 맛?

8.jpg

뭔가 스파게티 면이 폭발한 비쥬얼.
으흠. 사실 로제는…(물론 전문점과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좀 약했어요.

물론 평타는 가는데 크림이 더 맛있었던 듯…
그리고 무엇보다 빵은 크림이 묻은게 훨 맛있었거든요.

9.jpg

사실 TGI오면 찹은 꼭 먹는 메뉴였어요.
가성비 좋아서…헤헤
맛있어요. 역시. 좋아요.

10.jpg

립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맛 없기가 힘든…

11.jpg

먹기 좋게 썰어서 한입.
크아.
항상 먹던 그 맛입니다.
여기 찹은 정말 강추!!!
……….

순식간에 동이 난 메뉴.
으흠.
여성2인이 1set는 가능한데
아무래도 남성분이 있으면 좀 양이 적을 듯 하네요.

한참을 추가 메뉴를 시킬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후식을 추가로 먹자고 결정하고 나왔습니다.

음료도 알뜰살뜰하게 SKT추가 할인을 받았네요.
데헷.

양이 좀 적어서 그렇지 여성 2분이선 17900원으로 한끼를 다양한 메뉴를 즐기며 해결 할 수 있을 듯 하네요.

(속닥속닥)그래서인지… 예상보다 사람이 훨 많았어요….

주말엔 사람이 더 많은 듯 하네요.
무엇보다 공휴일 제외, 런치시간만 운영과 같은 제한이 없어서 주말에도 즐길 수 있을 테니까요!

으흠. 대식가 판다군과 가면 아무래도 너무 모자랄 거 같은 느낌적인 확신.
데헷.

그래도 같이 손잡고 기회되면 가봐야지 하고 생각하는 판다양입니다.

레스토랑에서 이정도 가성비 내기 힘든데 TGI에서 맘먹고 가성비를 보여준다!! 하고 낸 듯한 세트 메뉴였네요.

이상 토요일 오후의 늦은 포스팅이였답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한 토요일 보내시길 바랄게요. ♡


맛집정보

T.G.I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본동 경인로 846


헐. 이건 뭐지. 가성비 갑을 추구하는건가 – TGI의 반란 A Lot 한 푸짐함, 어랏! 한 가격 17,900원의 행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본동 경인로 8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헤헤 방문 감사합니다 :)

Get Upvotes from 350 members!

Join Our Community now.

맛있어 보이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

TGI에서 정말 가성비 좋은 메뉴가 나왔네여~ 예전에는 친구들이랑 많이 먹으러 갔었는데 그때는 거의 쿠폰을 이용했던 것 같네요ㅎㅎ 이런 메뉴라면 쿠폰 없이도 가겠군요!

ㅋㅋㅋ 역시 TGI는 쿠폰이... 대세.....
이 메뉴는 가성비가 좋아서 쿠폰이 없어도 될 듯 합니다 :)

우와 진짜 가성비 갑이네요!!! 근처에 TGI 가 있는지 검색해봐야겠어요~~ ㅋㅋ 티지아이 가본지 엄청 오랜된 느낌ㅎ 찹이랑 립 비쥬얼이 넘 끝내주네용 ^^

ㅋㅋㅋ 판다양도 엄청 오랫만에 갔습니다.
양이 약간 작다는 거 기억해주세요!!!

배고파지네요.^^

헤헤 종류별로 다 있어서 더 좋습니다

TGI가봐야겠네요.
구성 좋네요 ㅋㅋ

종류별로 다 있어서 좋습니다 :)
TGI에서 이런걸 내 놓을 줄이야....ㅋㅋㅋ

가성비가 아주좋으네요 ㅎㅎ 그래도 오늘은 배가 빵빵한
상태로 봐서 덜 하네용~

ㅎㅎㅎ 배고프실때 다시 한번 보심이...헤헿
근데 양이 좀 작아서 아쉬워요 ㅠㅠㅠ가성비가 좋긴 한데

앗! 저런 세트가 있는지 몰랐네요:) 나중에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ㅎ 생긴지 오래 된 거 같지는 않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