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에서 5,900원 쌀국수 실화? 내몸에 쌀국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요즘들어 몸이 무거워진 판다양을 위해 집 근처 서래마을로 식사를 다니는 판다부부.

오늘은 그 비싸다는 서래마을에서 단 돈 5,900원에 배불리 식사를 할 수 있는 쌀국수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map.jpg

내몸에쌀국수

주소: 서울 서초구 서래로 46

1.jpg

모던한 느낌의 외관.
안은 생각보다 넓습니다.

1-1.jpg

주문방식은 키오스크방식입니다.

양지 사골 쌀국수 : 5,900원
매운 양지 쌀국수 : 6,400원
담백한 새우 볶음밥 : 5,900원
무침 야끼만두 : 3,000원
공기밥추가 : 1,000원

이렇게 주문해보도록 하죠.

1-2.jpg

옆에 음료 코너도 있지만, 음료는 패쓰.
다이어트 중인 판다군이랍니다.

2.jpg

주방은 오픈형.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위생에 많이 신경을 쓴 듯.

3.jpg

초록 네온사인 때문인지,
녹색 빛이 강하게 돕니다.

3-1.jpg

혼밥 트랜드에 맞게
혼자서 밥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군요.

3-2.jpg

드디어 식사 도착.
가격이 싼 대신에 셀프시스템입니다.
가지러 가고 다 먹으면 갖다 놓아야 해요.
그래도 가격이 착하니 패쓰.

4.jpg

뭔가 녹색 빛에 반사되어 맛 없게 나온

양지 사골 쌀국수

국물에서 곰탕 맛이 납니다.

5.jpg

깊게 우려낸 국물이라는게 확 느껴집니다.
사골의 고소한 맛이 제대로 국물에 배어 있는듯.

5-1.jpg

매운 양지 쌀국수

놀랍게도.

5-2.jpg

육개장

맛이 납니다.
신기하군요.
근데 맛있어요.

5-3.jpg

사정없이 흡입.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니
내몸에 딱맞는 건강한 맛입니다.

5-4.jpg

얼큰하니 뭔가 해장국으로도 손색없을 듯.
먹을수록... 육개장 맛이 나요...
이거 참 신기하네요.
새콤한 육개장 맛.

5-6.jpg

너무 맛있어서 국물에 밥을 살짝 말아먹어봅니다.

6-1.jpg

다음은

새우 볶음밥

역시 5,900원.
저렴합니다.

7.jpg

짭쪼름하니 맛나네요.

7-1.jpg

계속해서 수저가 갑니다.
양지 사골 육수가 같이 나와요.
곰탕 맛이 나요.
이따 밥 말아 먹어야죠.

7-2.jpg

다음은
무침튀김만두.
뭔가

애플하우스

의 무침군만두와 비슷한 비쥬얼.

8.jpg

맛은 애플하우스보다 바싹하고
조금 더 맵습니다.
전형적인 어린 시절 먹던 군것질 만두의 맛.

8-1.jpg

볶음밥과 함께 나온 사골 육수에 공기밥을 말아 한 입.
뭔가 국밥 먹는 느낌.
너무 맛있어요.

20.jpg

결국 오늘도 완식

서래마을에서 이런 가격에 배불리 식사할 수 있다니.
정말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할 거 같네요.
어느새 월요일이군요.

이번 한주도 행복 가득한 한주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맛집정보

내몸에쌀국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서래로 48


서래마을에서 5,900원 쌀국수 실화? 내몸에 쌀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Delicious!

thanks to reply.

맛 한번 보고싶어요ㅎㅎ

헤헤 :) 정말 맛있었답니다 :)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육개장 맛나면 더 맛나겟는데요???
신기하네요~ 셀프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괜찮네요!

넵 :) 육개장 맛이 나는게 한식스럽기도 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
가격이 서래마을에서 접할 수 없는 착한 가격이라 좋았답니다 :)

서래마을에서 쌀국수 가격이.... ㅎㄷㄷ 음.. 자선단체인가요? ㅎㅎ
게다가 튀김만두가 애플하우스 급이라면 무조건 가봐야겠는데요??? ㅋㅋ

헤헤 :) 진짜 착하더라구요 :)
튀김만두 맛있었어요!!!
담에 기회되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먹스팀 서울 서초구 서래로 46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서래로 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오...무침야끼만두...애플하우스랑 비슷하네여?? 핵맛인데.............거기다가 서래마을에서 저 가격이라녕...좋네염+_+

애플하우스 무침군만두와 실제로도 비슷한 맛이였답니다 :)
헤헤 그러고보니 애플하우스 간지 오래됐네요.. 애플하우스 땡깁니다 ㅠㅠ

오늘같은 날....애플하우스인데...아숩네염 ㅠ

그러게요 ㅠㅠ 애플하우스 가고 싶으당 ㅠㅠ

전 담주라두 가야겠오요! ㅋㅋㅋ

음? 판다군님 ㅋㅋㅋㅋ다이어트 어디..!?!? ㅠㅠㅠㅠ ?!?!?
전 베트남 가서 쌀국수 먹고올께요...!!!

다이어트는 야식을 먹지 않는것만으로도 충분히...
라고 스스로 위안을 삼고 있답니다.
베트남 현지의 쌀국수...
부러워.jpg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andaf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님 방문과 보팅 감사드립니다 :)

가성비 짱이네요^^!

넵:) 서래마을에서 접하기 힘든 가성비 짱 식당이였답니다:)

맛있어보이는데 가격도 저렴이고 한번가면 단골될것같아요~ (๑❛▽❛๑)

넵:) 저희 부부는 벌써 두번째 방문!! 정말 너무나 만족한 곳이였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