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부대찌개 – 놀부 부대찌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놀부부대찌개 강남고속버스터미널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4

베이비 페어 가보셨어요?
판다네는 처음 가보는데….
깜짝 놀랬습니다.
와우!!!!
빈손으로 갔다가 두손 묵직하게 돌아왔어요.

함정은… 가서 산건 다 택배 발송인데도 두손 묵직하다는!!!
이벤트도 많이하고 이것 저것 샘플도 받고… 행복했습니다. 후후후.

열심히 쇼핑 했으니 이제 먹방이 필수죠!!!
하지만 두 손이 무거워요….
근처를 가야할 거 같은데….

판다군이 선택한 이 곳!!!
매콤한게 땡기기도 하고 뭔가 요새는 거의 못가본 추억의 부대찌개!!!

1.jpg

정겨운 놀부 아저씨 캐리커쳐… 오랜만이네요.

2.jpg

엥????????
세트만 파는 건가요!! 동공지진을 일으키는데…
겨우 발견한
별마크에 숨겨진 단품메뉴 설명….
놀래라….
추억을 제대로 살릴 겸 옛 맛2인분에 라면사리를 시킵니다.

3.jpg

도우착!!
역시 사리를 추가하지 않으면 양이 적긴 하네요.

뭐 요새 거의 반으로 양이 줄어든 판다양이기 때문에 이 정도면 판다군과 함께 할 수 있어요.
(라면사리가 있기에 후후후)

4.jpg

육수를 넣어줍니다.
언눙 끓어라.

5.jpg

음?
반찬이… 음…
뭔가 많이 줄어든 느낌적인 느낌?
마카로니 비슷한게 있었던거 같은데…
아니면 마요네즈 콘 범벅시킨거라도….
아쉽……

6.jpg

고추장을 풀어서 익길 기다립니다.

7.jpg

보글보글 익어가네요.
신난다

8.jpg

라면사리도 넣고
더 끓여줍니다.
침고여요.
그래요.
우리가 아는 바로 그 맛일 테니까요.

침이 안 고일 수가 없죠.
역시나… 먹어보면 우리가 아는 그 맛!!
특히나 판다양은 집 앞에 있던 놀부네가 망해서 사라진 뒤로 못먹었….

정말 추억의 맛이 되어가고 있던 중에 먹었네요 ㅎㅎㅎ
너무 배고픈 나머지 폭풍 먹방을 하고 말았네요. 헤헤

저기에 나와서 또 후식 먹은 건 안비밀….
헤헤.

암튼 간만에 맞이한 추억의 맛이였답니다.
행복한 일요일,
간만에 추억의 맛을 찾아서 떠나보시는건 어떠실까요??

모두 맛난 점심, 저녁 식사하시길 바라겠고요,
행복한 일요일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놀부부대찌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신반포로 194


추억의 부대찌개 – 놀부 부대찌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부대찌개... ㅎㅎ
저 한국 떠나기전에 한번 먹고 가야겠습니다. ㅎ

앗!! 강추입니다.
그리워질 맛이니까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신반포로 19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

부대찌개에 밥 세그릇은 기본이죠 ㅎㅎ
오늘 엄청 덥네요;;;
시원한 일요일 되세요^^

앗, 월요일이 되어버렸네요 ㅎㅎㅎ
pooka님도 시원한 한주 보내시길 바랄께요...
너무 더워요 ㅠㅠㅠ더위 안먹게 조심하시구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andaf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

부대찌게도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네 ㅎㅎㅎ 옛날보다 메뉴가 정말 많아졌더라구요!!

제가 간만에 갈 가능성이 높은 곳이네요 찜해 둡니다.
부대찌개 육수 흥건......맛있어 보여요

헤헤 아무래도 옛날보다 체인점이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그래도 체인점이라
찾아보면 주변에 있을거에요!!
육수도 두종류라 리필시에는 다양하게 도전 할 수 있습니다 :)

놀부부대찌개는 정말 추억의 맛이 맞는것 같아요~~ 평상시에는 생각이 안나는데 ㅋㅋㅋ 우연히 먹게되면 추억의 그맛에 홀릭~~! 한결같은 맛 좋아요~^^
너무 더워요 ㅠㅠ 더위조심하세요~^^

맞습니다!! 추억의 맛 ㅎㅎㅎ
todaypops님도 더위 조심하세요 :)

한때는 친구들이랑 많이 먹으러 다녔는데... 조만간 또...!! ㅋ

정말 놀부자주 갔는데 어느 순간 잘 안갔던 거 같아요 ㅎㅎㅎ
가보면 추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

완전 제 스타일인걸요 ㅎㅎㅎ

헤헤 강추입니다!!

이제 베이비페이 다니실때가 됐군요 ^^

ㅋㅋㅋ 사실.... 늦게 간거 같습니다.
이제는 아가가 나오고 나서 가야할 시기가 되어버린.............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