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 최초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폴라리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유독 이자카야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많은 서래마을.

누구나 한번 즈음 궁금해볼만한 이야기거리.

서래마을의 상권 속에서 가장 오래된 곳은 어디일까요?

오늘은 서래마을 최초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포폴라리타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ap.jpg

포폴라리타

주소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2길 41

포폴라리타는 '대중적인'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랍니다.

1.jpg

오래된 역사답게 외관엔 모범 음식점 마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중에 모범음식점 마크 붙은 음식점은 처음인 듯.

2.jpg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유럽느낌 물씬 풍겨나옵니다.

3.jpg

런치세트도 있군요.
판다부부는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런치세트를 이용하지 못했답니다.

4.jpg

뭔가 올드한 느낌의 소품들...

5.jpg

클래식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6.jpg

창가 자리로 자리 잡아 봅니다.

7.jpg

서래마을에선 노부부들이 같이 식사하는 모습을 심시치 않게 목격할 수 있답니다.

판다부부도 나이가 들어도 멋지게 데이트하고 싶네요.

8.jpg

프리미엄 양갈비에 송로버섯의 풍미가 가득한 양갈비 크림파스타 :2만 7천원

9.jpg

고르곤졸라 피자 : 2만 1,500원
두 메뉴를 시켜봅니다.

10.jpg

식전빵으로 마늘빵이 나옵니다.
바싹하니 에피타이져로 괜찮네요.

11.jpg

함께 시킨 레몬에이드 : 7천원
음료는 So~So~

12.jpg

역시 마늘빵은 맛있네요.
바스락~

13.jpg

기본찬으로 피클이 나와줍니다.
크림파스타와 피자의 느끼함을 잡아줄 고마운 녀석.

14.jpg

드디어

고르곤졸라 피자

등장.

15.jpg

가까이에서 보니 도무지 참을 수가 없군요.

바로 한조각 들어서 맛을 봅니다.

16.jpg

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요.

17.jpg

치즈 성애자 판다양의 표현을 빌리면
잘 숙성된 좋은 치즈가 중간중간 가득히 들어가 있다 하더군요.

18.jpg

그래서인지 자꾸자꾸 손이 갑니다.
치즈의 고소하고 구리구리한 향이 묘하게 올라오는게 입 맛을 매우 돋게 만듭니다.

18-1.jpg

치즈의 꿀렁거리는 그 느낌.
쫄깃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았답니다.
게다가 꿀이 콕 찍어 먹으면 그 맛은 정말

천하일미

19.jpg

양갈비 크림파스타

등장입니다.
포폴라리타의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랍니다.

20.jpg

양갈비를 정말 잘 구웠다는게 느껴집니다.
비린내에 민감한 판다양이 비린향을 전혀 느끼지 못했을 정도니깐요.

21.jpg

송로버섯도 아낌없이 뿌러져 있습니다.
크림 소스에서부터 송로버섯의 향이 가득 납니다.

22.jpg

자, 양갈비부터 뜯어볼까요?

23.jpg

굽기, 식감, 간 3박자 모두 훌륭합니다.
2만 7천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더군요.
양고기는 흔히 비린내가 나기 쉽상인데,
거짓말 안하고 단 1의 비린내도 나지 않았습니다.

23-1.jpg

양갈비 2개 순식간에 완식.
맞아요.

고기는 항상 진리이자 사랑입니다.

자, 이제 파스타면을 먹어보죠.

24.jpg

송로버섯 향이 가득 배여 고급진 맛이 확 납니다.
크림 파스타임에도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정말 맛있었어요.

25.jpg

결국 모든메뉴 완식.

클리어.

왜 포폴라리타가 서래마을에서 이렇게 오랜시간을 살아남았는지 그 이유를 알 거 같더군요.

정말 맛 하나는 최고였습니다.

가족단위 식사하기 정말 좋을 듯.
하지만 솔까 소개팅할 분위기는 아니였습니다.
너무 올드한 느낌.

나머지 부분들은 모두 만족스러웠네요.
암튼 어느새 주말도 끝나가고 있네요.

이제 곧 새로운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 옵니다.

저희 판다부부는 다음 주에도 더욱 재미난 이야기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맛집정보

포폴라리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96-1


서래마을 최초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폴라리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양갈비에 송로버섯 크림파스타의 조합이라니 대박이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보여요!

넵 :) 양갈비에 송로버섯 크림 파스타 정말 최고의 조합이였답니다.
바로 이맛이야.png

@먹스팀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2길 41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2길 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양갈비 파스타 완전 맛있을거 같아요

서래마을 갈일을 만들어야 겠는데요!!!

넵 :) 양갈비 파스타 정말이지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양갈비크림파스타는 정말 독특해보이네요~ㅎㅎ맛도 궁금하구요~^^ 잘 보고 팔로우하고 갑니다~ㅎ

넵 :) 독특한 조합이지만 그 맛은 정말 훌륭했답니다 :)
팔로우와 댓글 감사드립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andaf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님 방문과 보팅 감사드립니다 :)

서초동에 있네요. 분위기도 좋고 , 여자친구랑 방문하면 더 좋아하는 장소인거 같네요. 양갈비크림파스타 비주얼 깡퍠 입니다. 꼭 한번 시간되면 가볼께요 ~

넵넵 :) 서초동 서래마을에 있답니다 :) 정말 비주얼만큼 맛도 훌륭했답니다 :)
다음에 기회되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진정 이좋은 것들을 다 드셨단 말입니까?

넵 :) 이 좋은 것들을 다 먹었답니다 :) ㅎㅎㅎ

앗 판다님 ㅠㅠ 일요일 저녁에 이러시면 안됩니다ㅠㅠ!! 넘 맛나보여요 흑

앗... 일요일 저녁에... 이런 죄를 짓다니 ㅠㅠ 흑... 죄송합니다... 야식의 길이라도 ㅋㅋㅋ

아앗.... 반칙입니다 판다님 ㅎㅎㅎ
야밤에 너무나 맛있는 포스팅을...

양갈비 크림파스타 새로운 조합이네요?!

비린내 잡기도 쉽지 않을텐데... 손이 많이 갔을텐데... 정성이 듬뿍 들어가서 더욱 맛있었겠어요!!
오늘 저녁으로 급하게 라면 챙겨먹고 공부하러 가는 길인데 ㅎㅎ 역시 판다님의 글은 언제나 배고픔과 배부름을 선사해주시는 것 같아요 ㅎㅎㅎ

ㅎㅎㅎ 반칙인가요 ??
저만 찔 순 없다는 못된 심보?? ㅎㅎㅎ
야참 맛있게 드시고 함께 찌시죠 :)
비만의 평균치를 우리 함께 올려봅시다 :) 데헷.

안그래도 오늘 친구가 간만에 봐서 하는 말이

이야~~ 몸이 점점 불어난다 야?

라고.... ㅠㅠ

판다님!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특히 양갈비!!!! ㅎㅎㅎ
오늘도 잘보고 가네요:D

헤헤 :) 정말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 헤헤
행복한 한주의 시작 되시길 바랄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455.47
ETH 3561.82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