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 왜 아이 먹니? 가로수길 소성공자 샤브샤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요즘 마라탕과 중국식 훠궈가 유행하고 있죠.
궁금한 건 못참는 판다부부.
신사동에 훠궈 전문점이 생겼단 이야기를 듣고 방문해봅니다.

소성공자 샤브샤브 신사점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23 (신사동 512-11)

1.jpg

외관입니다.
사실, 점심메뉴 마라탕 6천원부터의 글씨에 끌려 들어간 것도 있어요...

2.jpg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빨간색들이 가득 차 있군요.
뭔가 중국에 놀러온 느낌.

3.jpg

메뉴들은 그림으로 되어 있어 보기가 좋습니다.
마라탕은 자신이 원하는 재료만 떠서 만들 수도 있지만 7천원짜리를 시키면 직원 분이 알아서 만들어다 주십니다.

점심특선 마라탕 하나를 시켜봅니다.

4.jpg

샤브샤브 메뉴는 점심으로 먹기엔 무거운 느낌이 들어서 패쓰.

5.jpg

각종 재료들을 접시에 담고 갖다줘도 마라탕이 된답니다.

6천원부터 조리 가능

뭔가 뷔페의 셀프빠 느낌??

6.jpg

중국스러운 그림 하나.
옛스런 중국 주점의 모습입니다.
그림 속 음식이 훠궈인가 봅니다.

7.jpg

중국 각종 매스컴에 노출되었던거 같네요.
본점은 중국에 있는거 같습니다.

8.jpg

복면가왕이 생각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9.jpg

이 셀프코너.
소스를 가져가게 되면 1천원이 추가됩니다.
뭔가 복잡해...
저기서는 그릇과 국자 가위, 집게만 꺼내는걸로...

10.jpg

소스들이 1천원 추가되는지 모르고 담아온 녀석들.
다행히 친절한 직원분께서 1천원은 빼주셨답니다.

11.jpg

마라탕 등장

매콤한 해장탕이라 생각하면 좋습니다.
향이 엄청나요.
중국 특유의 칼칼한 향이 묻어나오는 마라탕.
처음 드시는 분들은 강한 향 때문에 먹기 힘드실 수도...

12.jpg

판다군은 개인적으로 잘 먹는 사람인지라...
건두부와 버섯, 청경채를 함께 집어 한 입 크게 떠봅니다.
얼큰하니 속이 쌉살하게 잘 달래주는군요.

13.jpg

면은 뭔가 얇은 짬뽕면 같은 느낌?
솔까. 한국인들에겐 조금 맞지 않는 맛이랍니다.
하지만 중독되기 시작하면
일년에 2번 정도는 이상하게 찾아가서 먹게 되는 맛.

14.jpg

야채가 푸짐히 들어있어 더욱 좋답니다.
건강해지는 맛.

아, 마라탕의 매운 정도는 선택이 가능한데,
처음 드셔보시는 분이라면
맵기는 중간으로, 향은 강하지 않게 조리해달라고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다 드실 수 있을 겁니다.

15.jpg

마지막 면도 크게 집어서...

냠냠

간만에 느껴본 중국 본토의 맛이였답니다.
확실히 대림에서 먹던 마라탕의 맛과 흡사하군요.

판다양은 입맛에 맞지 않아 거의 먹지 못한건 함정.
결국 판다군만 두그릇 먹었네요.

암튼 중국 본토의 요리를 맛보고 싶은 분들.
소성공자 한 번 방문해보시길.

오리지널 대륙의 맛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목요일 아침이 밝았네요.
오늘 내일만 버티면 이제 또 즐거운 주말이 다가와요.

모두들 조금만 으쌰으쌰하자구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하루되시고
저희 부부는 조만간 더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맛집정보

소성공자 샤브샤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23


마라탕 왜 아이 먹니? 가로수길 소성공자 샤브샤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Delicious.

Thanks to reply. have a nice day~!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님 방문과 보팅 감사드립니다 :)

와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오늘도 방문 감사드려요!!! 먹스팀님 좋은 하루 되세요 :)

면이 독특해요~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주말을위해 홧팅입니다~^^

넵!!! 이제 이틀만 더 버티면 주말!!! 데헷!!! 행복한 하루되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andaf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헤헤 :) 테이스팀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아~ 맛있겠어요~😋😋판다부부의 먹스팀은 자꾸 나를 살찌워요 ㅋㅋㅋㅋ

헤헤 :) 일럭님은 살 좀 찌셔도 뭐...
판다군은 이미 비만의 길로...ㅠㅠ
살 좀 빼야하는데 세상엔 맛있는 것들이 너무 많이 있네요 :)

중국본토의 요리가 입에 안맞는 사람이 많다고 하더군요 ^^;;
저도 먹어본적은 없지만 입맛에 맞을지 모르겠네요
비쥬얼은 맛있어 보이네요 +_+

헤헤 :) 비쥬얼은 진짜 맛있답니다.
하지만 처음 접하면 어려운 맛인거 같아요 :)
드셔보실 때, 좀 약하게 향신료를 넣어달라고 부탁하시길 바랄게요 :)

ㅋㅋㅋ그러게요 복면가왕이 떠오르는가면그림...
중국본토의 맛이라니 어떤맛인가 궁금해요 ㅎㅎ

맞아요 :) 정말 복면가왕이 생각나는 가면이죠?? ㅎㅎㅎ
향신료가 쎈 중국본토의 맛이랍니다 :) 처음 먹기엔 좀 힘들 수도?!?!

마라탕이 참 맛있죠 ^^

넵넵 :) 처음 접하면 어렵긴 해도. 계속 먹게 되면 중독되는 묘한 매력이 있는 녀석이죠 :) ㅎㅎㅎ

저도 마라탕, 마라향궈, 훠궈 다 좋아하는데 !!
마라탕이 입에 안맞으셧다는 판다양님 ㅠㅠ 어째요 ㅠㅠㅠ

넵 :) 이제 마라탕을 먹기위해선 판다군만 움직이는 수밖에...
나른한 점심시간이네요 :) 희재님 식사 맛있게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