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에 대한 생각을 바꿔주는 본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돌도 소화시킬거 같은 판다네.
하지만….. 체하는 건 어쩔 수가 없나봅니다.
흑흑.

판다양이 체했어요.

근데 배는 고파요.
그럼…. 죽이라도 먹어야죠!!!
죽먹으러 가자고 했을 때 판다군의 반응.

죽?죽???주욱????????? 맛없어…….슬퍼…

응?
죽도 맛있는데.
본죽 맛있는데?
판다군은 이 맛을 모르나봐요.

판다군 장은 강철인가봐요…. 아파서 죽을 먹은건 20살즈음 한번 먹고 먹어본 적이 없대요

죽의 신세계를 보여줘야겠습니다.
자, 본죽으로 고고싱!!

본죽 구반포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49

1.jpg

가장 가까운 구반포에 있는 본죽!!

2.jpg

메뉴가 많죠잉~!!!
판다군 눈이 돌아갑니다.
메뉴 일케 많은지 몰랐나봐요.
판다군은 미역을 좋아해서 쇠고기 미역죽을, 판다양은 낙지 김치죽을 주문합니다.
죽이 양이 적을거 같다고 판다군은 계속 슬퍼합니다.

청년.
기다려.
나오면 놀랄걸세.

3.jpg

쨔잔 등장!!
판다군 동공지진!!!!!!!
이 양과 이 비쥬얼은?!!!!!!!!!!!이란 표정이네요.
훗.
내말이 맞지?

뿌듯뿌듯

4.jpg

맛있어 보이쥬?

보이는 만큼 맛있습니다.

5.jpg

짜잔, 판다양의 낙지 김치죽~!!!

6.jpg

매콤함은 포기할 수 없죠.

8.jpg

장조림 얹어서 냠냠!!
장조림은 그냥 먹기엔 마이 짜용.
하지만 죽과 함께라면 똬똰!!! 맛이 업그레이드.

물론…. 김치죽같이 기본적으로 좀 더 짠 경우 장조림에 손이 안가긴 합니다…헤헿

9.jpg

맛있어요~!!! 조아요~!!!

10.jpg

김치죽은 충분히 짭짤하기 때문에 구냥 다 먹기…헤헿
양 많아서 어찌 다 먹나 고민을 잠시 할 뻔 했지만

결국 다 먹고…………..

나와서 간식도 먹고………………….

역시…. 죽은(양이 많아도) 금방 소화되는 듯 하네요……..

판다군에게 죽의 신세계를 보여준 날이 였습니다.
근데………………………………………….

판다군 그거 아나요?
우리 옆 테이블은
커플이와서……………………………………
죽하나로 둘이 배채우고 간거?.......
…………………………………………………..데헷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맛집정보

본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053


죽에 대한 생각을 바꿔주는 본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앞으론 체하시마세요~
그리고 저를 모른체하지마세요~ㅎㅎㅎ

아 이런 라임 너무 좋습니다.
뭔가 받아치고 싶은데....
언어력이 부족한 판다양은 눈물 흘리는체 합니다.

헐~언어력이 부족한체 하시면서 회심의 한방을 강하게 때려버리시네요!ㅋㅋ
판다양님이 말로 허허실실권법의 완전체이십니다!

죽이네요~~!!(유머) 맛있어 보입니다. 죽은 아플때만 먹는줄 알았는데 요새는 식사로도 괜찮더라구요. 보팅 팔로우하구 갑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죽이네요 유머 재미나네요 :) ㅎㅎㅎ 맞아요. 식사로도 손색이 없더라구요 :)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 맞팔하고 자주 왕래토록 할게요 :)

너무 먹고싶어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됐네용ㅋㅋㅋ 담주말에 먹으러가볼게욧!

먹스팀님 방문 감사합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랄게요!!!

저는 본죽에서 오징어식해가 넘 맛나서 자주갔던거 같아요ㅎㅎㅎㅎ 예전에는 죽한그릇 다 못먹고 남기기도 했는데 요새는 뭐....남길게 어딨나요ㅋㅋㅋ
그나저나 체한거는 좀 어떠세요? 소화잘 안될때 탄산수라도 드셔보세여 ㅜㅜ

헤헿 하루도 안되어서 다 나았답니다 :)
goodfeelings님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요새 탄산음료는 입에 달고 살아요.....흑흑

전 삼계죽을 제일 좋아하는데^^호박죽이랑~
체했을땐 물에 매실액기스 타서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되요~^_^

오오 삼계죽도 좋네요 ㅎㅎㅎ
매실액기스를 어머니 댁에서 받아와야겠어요 ㅠㅠㅠ
집에 없어서.....

판다님의 글을 보고 있으면 꼭 먹고 싶어진다니까요 ㅠ.ㅜ
저도 임신했을때 자주 체했었는데 배는 고프고 ㅋㅋ
매실액을 타서 먹으니 많이 좋아졌었어요 ~
죽은 역시 본죽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오징어젓 반찬이 젤 좋아서 추가로 사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맞아요 ㅠㅠㅠ 정말 배는 고픈데 계속 체하고....
매실액을 사야하나봐요....
아가가 방빼기 전까진 열심히 체하고 먹고를 반복할 듯 합니다 ㅎㅎㅎ

저는 반찬으로 주는 저 빨간색 다대기? 같은게
너무 맛나더라구요 ㅎㅎ
갠적으론 양을 현재의 2/3만 주고 가격을 좀 낮춰주면 좋을 것 같았어요!

맞습니다!!
양이 쪼오금 많긴 한거 같아요.
판다양도 판다군이 좀 먹어줘서 완식 할 수 있었거든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andaf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

아침은 죽으로 가볍게 먹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속이 편하고 저는 잘 먹습니다.

안그래도 판다군과 아침용으로 나온 아담사이즈 죽을 사갈까 말까 진지하게 고민했었네요 ㅎㅎ
다음엔 아침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

요즘 죽이 얼마나 맛있는데욧 ㅋㅋㅋ 종류도 많고 맛도 좋고...

맞습니다!!
판다군에게 죽의 신세계를 보여주고 뿌듯합니다 후후후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