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닭발을 좋아한다면, 여기서 모여! 신논현닭발 화랑불닭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바야흐로.
불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많은 분들이.
회식과 모임자리로 고민하고 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닭발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
아주아주아주~

매콤한~
국물닭발 전문점.
화랑불닭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PS. 닭발 사진을 못 보시는 분들이 있어 디테일한 샷은 제외했으니 포스팅 보시는 분들 부담없이 보고 가세요.

판다군이 종종 회식 2~3차 자리로 찾아가는 닭발집.
이상하게 회식의 마무리엔 항상 매콤한게 땡겨요.

1.jpg

화랑불닭발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8길 19
영업시간 : 매일 17:00 - 07:00

얼마나 장사가 잘되면 별관이 있습니다.
장사가 잘되는 집이 맛집이라는 이야기가 있죠.
들어가 줍니다.

2.jpg

각종 매스컴에 나온 흔적.
맛이 더욱 기대되는군요.

3.jpg

딱. 술자리 모임하기 좋은 장소.
은근 젊은 여성분들끼리 오신 분들이 많이 있더군요.
젊은분들의 입맛에 잘 맞춘거 같습니다.

3-1.jpg

암튼 저희부부는
뼈없는 국물닭발 (2.5만원) 과
주먹밥 (3천원)

을 주문했습니다.

4.jpg

주문 후 대기는 항상 즐겁죠.
기본 셋팅.

5.jpg

자, 드디어 메인 메뉴인 닭발 등장.
원래 판다군은 통닭발을 즐겨먹으나 이날은 닭발을 잘 못 드시는 분이 계셔서 뼈없는 닭발녀석으로 :)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침이 꼴깍 넘어가는군요.

6.jpg

데헷. 빨리 먹었으면 좋겠습니다.

7.jpg

주먹밥도 빨리 쉣킷쉣킷 해버리고 싶네요.

8.jpg

뼈있는 닭발을 시켰다면 사용하게 될 녀석들...이지만...
이날 판다일행은 뼈없는 녀석을 시켜버렸어요ㅠ

9.jpg

저 숙주 녀석도 이따가 국물에 푹 잠기는게, 닭발의 국물을 한껏 머금어 매콤한 맛을 그나마 좀 중화시켜주는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각설하고 그냥 맛있다는 이야기입니다 :)

10.jpg

보글보글
언제들어도 맛있는 국물닭발 익어가는 소리.
데헷.

11.jpg

오호라.
숙주 숨까지 싹 죽었어요.
이제 맛을 보도록 하죠.

닭발 사진을 못보시는 분들을 위해 근접샷은 올리지 않았습니다. 상상속의 닭발이 그립다면 오늘 메뉴는 닭발로 궈궈궈

12.jpg

겁나 매움

진짜 매운데...
엄청 매운데...
와우...
맵다...
.
.
.
.

근데 중독성 쩜.

왜 이곳에 젊은 여성분들이 그렇게 많았는지 이해되는 순간.
20대 초중반 분들의 입맛엔 제대로.
취.향.저.격 입니다.

13.jpg

암튼 매운 맛엔 주먹밥이죠.
빠른 스피드로 쉣킷쉣킷.
그리고 폭풍 흡입.

14.jpg

맥주도 빠질 수 없죠.
시켜봅니다.

역시 닭발엔 소주와 맥주.
캬아아아~~~~

이래서 모임장소엔 닭발이죠~

15.jpg

술도 들어가겠다 시켜본 조개탕 (9천원)
역시 기가막힙니다.
술 마심과 동시에 해장되는 느낌.

16.jpg

거하게 한상 먹고 나오는 길에 발견한 오토바이.
배달도 되나 봅니다.
근처 거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17.jpg

화랑불닭발.
넌 나에게 매콤함을 선물해줬어.

18.jpg

영업시간입니다.
토, 일은 24시간 운영하네요.

암튼 간만에 맛있게 매운 닭발을 제대로 섭취하여
기분이 좋아진 판다일행이랍니다.

여러분들도 목,금 불밤을 맞이하여 맛있는 불닭발과 함께 즐거운 술자리 갖길 바랄게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화랑불닭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82-25


매운닭발을 좋아한다면, 여기서 모여! 신논현닭발 화랑불닭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Your article is very good, my game is very fun. https://goo.gl/Dd9394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82-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

닭발에 주먹밥은 하 좋쳐 좋아 ㅎㅎㅎ 국물닭발이면 마지막에 저는 볶음밥처럼 볶아 먹을때도 좋더라구요 ㅎㅎ

역시 매콤한 국물에 볶아먹는 밥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먹고싶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andafam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

아 이거 너무 매우면 먹다가 포기할것 같은 느낌인데, 도전해보고싶네요.ㅋㅋ

ㅋㅋㅋ 매운 음식은 이상하게 도전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거 같습니다....흐흐흐

고통받을걸 알면서도 도전하는건 꼭 불나방같아요.ㅋㅋㅋ

닭발이 안보여 한참 찾았네요 ㅎㅎㅎ
전 닭발을 못먹어서 ㅎㅎㅎ
주먹밥만 추릅~ !

흐흐 아무래도 닭발은 호불호가 갈리는 듯 합니다 :)

글만 보고 있는데 ...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

흐흐 자동으로 고이는 침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역시... 먹어본 그 맛은 거부할 수가 없어요....

맛있겠네요.. ㅠㅠ

헤헤 정말 맛있습니다....:)

매운 닭발 요리 이열 치열입니다.
보팅하고갑니다. 맛팔 부탁드립니다.....

맞팔할께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소통해요...

요기 어딘지알아요 ㅎㅎㅎㅎㅎ저도 닭발좋아하눈데 ㅋㅋㅋ금요일에 가봐야할까봐

ㅎㅎㅎ 불금을 닭발과 함께 불태우시는 것도 강추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