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착한 베트남쌀국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베트남쌀국수..
최근에 이 식당을 1년 6개월만에 두번째 방문했네요.
그때 아주 맛있게 쌀국수를 먹었거든요..

무인식권발매기와 음식수령 등 식당 시스템은 크게 달라진게 없네요. 저희 부부는 무인식권발매기에서 소고기쌀국수 곱빼기, 호치민 짜조, 호치만 볶음면 등 3개 메뉴를 주문했네요.

20190209_191133.jpg

[아래음식]은 "소고기쌀국수 곱빼기" 입니다.
제 입맛에는 좀 약했네요. 다음에 온다면 매콤한것을 주문해야겠어요..

20190209_191842.jpg

[호치민 짜조]입니다.
목에 넘어간 다음 뭔가 불편한 맛이 남네요. 다음부턴 이거 패스...
20190209_191851.jpg

[호치민 복음면]입니다.
면이 불었는지 떡이예요.
클리어 못하고 남겼습니다.

20190209_191831.jpg

식당입구 전경입니다.

20190209_193528.jpg

많은 부분이 셀프로 운영되고 있어 음식 가격은 꽤 착해 보이는데요. 바닥과 테이블 청결 그리고 휴지통 등은 식당 측에서 좀 신경써 줬으면 좋겠네요.


맛집정보

베트남쌀국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강서로 247


가성비 착한 베트남쌀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arknam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쌀국수 한 사발에 쌈 두어 개면...
행복이지요.^^

베트남 쌀국수집이 프랜차이즈 인거 같아요.
저도 대전에서 먹어 봤는데 맛이 최고였어요.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미스 사이공에 이은 미스 호치민이 생겼나봐요.ㅋㅋ
쌀국수가 워낙 유명하니, 다양한 쌀국수 집이 생기네요.^^

전 베트남은 볶음밥이 제일 맛있더라구요.ㅎㅎ

Congratulations @parknam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강서로 24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격은 정말 착하군요.
마지막에 지적하신 부분만 보완되면 더없이 좋을것 같네요.^^

볶음면 먹고 싶은데
이날은 조금 아쉬우셨나 봅니다
아우 배고파랑~~~

오랜만에 짜조가 먹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