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대문 야채호떡..개당 1,000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방금전에 점심먹고 먹었어도 맛있당..
한입씩 먹으면서 남대문 시장 쇼핑해도 제지하는 사람없네. 우린 야채호떡 2개 주문. 1개에 1천원으로 가격 부담 제로.

20181011_115816.jpg

쌀쌀한 날씨지만 쇼핑객은 적지 않지만, 우리말은 가끔들려, 이곳이 내 나라 대한민국인지 헷갈린다. 다행히 간판들은 내가 해독되어 맘 안정 찾는다.

야채호떡집 웨이팅도 이방인들과 뒤섞여 있다.

20181011_125837.jpg

메뉴는 야채호떡, 꿀호뗙 등 2가지.
야채호떡 주문이 더 많아 보인다.

20181011_125949.jpg

호떡 받아서 이 무인점포에서 많이 시식하는가 보다.
문에 "취사금지" 딱지 보인당. 얼마나 많이 그 안에서 시식을 했으면..잼 있다. 이런 삶의 행태들이. ㅋㅋ

20181011_125914.jpg

일본어, 중국어 배우려면 저 바다 건널 필요가 없을 듯 하다. 호떡집 대기줄 정리하면서 관광객과 대화만 해도 금방 익숙해질 듯 싶다.

남대문 시장오면 꼭 호떡체험 추천한다. 웨이팅의 지루함 달래려면 포켓몬 잡으면 된다. 내가 해봤는데 심심치 않게 몬스터가 출몰


맛집정보

남대문야채호떡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4가 3-7


서울 남대문 야채호떡..개당 1,000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dclick 링크타고 다녀갑니다. 아는분 포스팅에 연결되니 신기하네요 ㅎㅎ

저도 신기하네용..ㅋㅋ

맛나게 보여용..ㅎㅎ

군침도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parknam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남대문시장 명물 호떡을 보니 군침 돕니다~

대박사건!!

호떡의 시즌이 오고 있습니다.

습격하고 싶어요. ^&^

바삭해 보이네요.

여기 줄서서 먹는 곳인데 오오오..지금 나가서 머꼬 오고 싶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4가 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Hi @parknam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39 which ranks you at #140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07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