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송화시장 입구에 위치한 "빨간오뎅"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재래시장에도 맛있는 음식이 천지에 깔려있다.

맛있는 음식이 고급식당에만 있는것은 아니죠!!. 재래시장에도 고급식당 버금가는 맛난 음식들이 즐비합니다. 오늘은 강서구 우장산동 송화시장 입구에 위치한 빨간오뎅 집을 소개합니다.

이 시장에 가면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대로변에서 송화시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위치해 있어 찾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찾기가 힘들다면 서있는 사람들이 군락을 이루고 있는 곳이 있다면 그곳이 바로 이 오뎅집일 것입니다.

메뉴는 오뎅과 떡복기입니다. 테이크아웃 가능합니다.
오뎅은 하나에 7백원입니다. 떡복기는 최근에 먹어 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아래사진] 메뉴는 빨간오뎅. 개당 700원입니다. 메워요~~~
20180612_165852.jpg

[아래사진] 이것은 그냥 오뎅으로 가격은 위와 동일합니다.
20180612_165920.jpg

[아래사진] 이것은 떡복기. 메울것 같죠..아마도 그럴거 같아요. 옆 손님이 맛있게 먹는거만 만 봤습니다.
20180612_170204.jpg

강서구 우장산동 송화시장에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셔요.


맛집정보

송화시장입구 빨간오뎅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내발산동 강서로 263-29


강서구 송화시장 입구에 위치한 "빨간오뎅"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매콤하고 쫄긴한 떡복기 오댕 넘맜있겐네요 ~~^^
한국인은 떡복기 오댕은 기본 메뉴지요. ~~~

드셔보면 뒤로 넘어가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arknam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You got a 3.01%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parkname!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빨간오뎅에 대해 좀더 흥미가 생길거 같아요. 정성글에는 추천이라고 배웠습니다.:)

댓글에 보답이라고 들었습니다. ㅎㅎ

아침 전인데 벌써 군침 도네요.

아침 전인데 벌써 군침이...

투표하시고, 재래시장에 함 들려보시지요.

투표하고 떡볶이 집 찿아갔는데 가는 동안 더워서 국수 먹고왔네요. 에어컨이 어찌나 빵빵 하던지 냉기에 떨면서 떡볶이 시켜도 될 걸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뎅이 먹음직스럽고, 떡복기도 그렇네요.
다만 겨울철에는 많이 좋아했는데, 지금은 조금씩 더워지고 있어서 많이 땡기지는 않아요.
제 아들은 오뎅이라면 사죽을 못 써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내발산동 강서로 263-2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275.32
ETH 2983.86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