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에게서 받은 경고(?) 불편하네요

in #tasteem5 years ago

테이스팀에 경고(?)를 받았습니다.
이유는 즉슨 프랜차이즈 음식점을 포스팅 했다는 건데요
테이스팀에 매번참여는 못하지만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편입니다.

제가 언짢은 부분은 이러합니다.

  1. 테이스팀 관련 어떠한 부분도 이러한 상세한 가이드는 명시 된 것이 없으니 올릴 수 밖에 없습니다.
  2. 저도 테이스팀 시작 때 부터 쭉 해왔지만 수많은 사람들 프랜차이즈 음식점 올렸습니다.
  3. 경고라는 표현이 꽤나 신경쓰입니다. 테이스팀에서 주는 보상은 자그만한 선물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룰(?)이라는 것을 위반한 적이 없습니다.
  4. 마치 제 포스팅이 성의 없다는 식으로 말씀 하셨는데 해당 주제가 짧게 쓰는 포스팅입니다.
    너무 길게 적었을까봐 걱정했는데 되려 이런식으로 되돌아오네요 지금까지 제 테이스팀 포스팅 보시면 성의 없다는 식으로 말씀은 못하실겁니다.
Sort:  
  1. 안녕하세요, 테이스팀입니다. 현재 가이드에서 문제가 됐던 부분은 테이크아웃 부분이었고, 테이크아웃의 경우 테이스팀에 올리는 것이 맞는가에 관한 내부 논의가 있었던 사항입니다.

  2. 성의가 없었던 포스팅이라 경고 처리 된 것이 아니며, 포장 음식 관련으로 나온 것임을 다시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경고 처리라는 단어를 사용했지만, 실제로는 알림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어의 사용에 있어 불편을 느끼신 점도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현재 사용 커맨드 및 명칭 변경을 고려중에 있습니다.

  3. 프랜차이즈 음식점과 테이크아웃 음식점에 관해 내부 지침을 마련하고 있어서, 혼란을 겪으신 점 충분히 이해합니다. 정확한 사항을 공지하기 전에 시행한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4. 평소 올려주시는 peopler님의 포스팅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성의없다는 이유로 경고 처리를 한 것이 아니며, 테이크아웃과 프랜차이즈 가게에 관한 내부 논의 후 공지만 남겨놓은 사항이라 미리 유저들에게 알리는 상황에서 '경고 처리'라는 단어에 불편함을 느끼셨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테이스팀의 단어 선정에 문제가 있었음을 인정하며, 더 나은 명칭으로 변경하겠습니다. 지적 감사합니다.

저도 프랜차이즈 테이스팀 올린 적 있었는데 피드팩이 올라왔군요.
테이스팀 자주 이용해주세요~

저도 매번 놓치지 않으려고 하는데 매번 놓칩니다. ㅎ

오랜만에 봽는것 같습니다 ㅎ잘 지내셨죠 ㅎ
테이스팀과는 잘 풀어가시길 바랍니다 ㅠ

아 뭐 풀고 말게 없어요 그냥 방침이 그렇다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